노틸러스
웨일족 왕자님은 어디에?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벨과 대화하기
퀘스트안경을 찾아줘 (완료)


경험치 742

 브라운 레더 아머글로브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벨에게 안경을 찾아다 주었다. 이제 본격적인 임무의 시작인가?
진행중
아벨의 임무는 다름아닌 노틸러스호를 방문하기로 한 웨일족의 왕자를 맞이하는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왕자는 어디에 있는지 도무지 오지를 않는다는데... 왕자를 찾으러 가보자.
완료
웨일족의 왕자를 찾았다. 웨일족의 왕자가 돌고래 였다니..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벨
블랙바크에게 들으셨겠지만 제 임무는 웨일족의 왕자를 맞이하여 모시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약속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웨일족 왕자님은 오시질 않고 있네요.
1
아벨
분명 무슨 일이 생긴 게 분명한데... 마냥 기다리고 있을게 아니라 왕자님을 찾으러 나서는 편이 좋겠어요. 어때요? 당신도 그렇게 생각하지요?
yes\0
아벨
조금 전까지만 해도 온다는 연락을 받았으니 무슨 일이 생겼다면 이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발생했을 거예요. 이 주변부터 수색 해보도록 하죠.
yes\1
아벨
(캐릭터 이름)님은 낮은 파도 바다쪽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샤를 왕자님을 찾게 되면 저에게 꼭 알려주세요.
no\0
아벨
무슨 급한 일이라도? 지금 왕자를 찾는 것보다 급한 일은 없을 텐데...
진행중0
아벨
수색 전에 이 장갑을 받으세요. 당신이 지금 착용하고 있는 것보단 쓸 만할 겁니다.



 브라운 레더 아머글로브 1개

 742 exp
yes\0
아벨
서둘러야 하니 따로 떨어져 찾아보도록 하죠. 아까 얼핏 해안가에 수상한 돌고래가 있었다는 얘길 들었는데 거길 먼저 가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stop\default\0
아벨
샤를 왕자님은 아직 찾지 못하셨나요??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계시는 것은 확실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