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
돼지치기1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세릴과 대화하기
퀘스트카이린의 명령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슬레이어(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에반, 데몬어벤져(1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어벤져(4차)


돼지 0 / 30


경험치 559

상태정보
시작가능
세릴이 나에게 어울릴만한 일이 있다고 한다. 해적으로서의 첫 임무. 

기대되고 설레는걸?
진행중
세릴을 도와 노틸러스 해안가 주위에서 기르는 돼지치기를 돕자. 말썽을 부리는 돼지들을 혼내주면 된다고 한다.

말썽을 부리는 돼지골라 30마리만 혼내 주면 되겠지?
완료
세릴을 도와 말썽을 부리는 돼지들을 혼내 주었다. 

마음에 드는 임무는 아니었지만 선원들을 위한 일을 했다고 생각하니 뿌듯해지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세릴
너에게 딱! 안성맞춤인 임무를 내려 주도록 하지. 식량으로 사용하고 있는 돼지들을 기르고 있는데 말야. 아 요즘 이놈들이 너무 말을 안 듣는다는 말이지. 네가 돼지들을 진정 시켜줘야겠어. 어때 충분히 할 수 있겠지?
yes\0
세릴
좋아. 그렇다면 여기에서 말썽을 부리고 있는 돼지들을 30마리만 혼내주고 오도록 해.
yes\1
세릴
쉬운 임무라고 대충 했다간 카이린님에게 보고할 테니 열심히 하도록! 알겠나?
no\0
세릴
신참은 불평불만 하지 않는다. 우리 선원들을 먹이는 식량을 준비하는 일인데 하찮다고 생각하는 거야? 실망이야 신참!
진행중0
세릴
오~ 벌써 마친 거야? 쉬운 일이라고 대충할 줄 알았더니 그렇게 어영부영 하는 놈은 아니었구나.

 559 exp
yes\0
세릴
역시 나의 카이.. 아니 우리 카이린님이 아무나 해적으로 허락했을 리가 없지. 내가 사람을 잘못 봤었나 봐. 널 인정해 주겠어 신참! 다음 임무를 부여할 테니 준비하도록 해!
stop\mob\0
세릴
이봐. 어영부영할 거야? 작은 임무일수록 성실하게 수행하라고 배우지 않았나? 말썽부리는 돼지 30마리 를 혼내주기 전까지는 다시 내 앞에 돌아오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