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음모론의 전말
레벨 4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뒷골목의 제이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퀘스트정보수집 완료 (완료)


다일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 음모론... 그것은 그저 라케리스의 실수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제이엠에게 진실을 전하러 가자.
진행중
제이엠은 허탈한 음모론은 여기서 끝이니 다일이나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표정이 어찌나 어두운지 단번에 10년은 늙어버린 것 같다. 불쌍한 제이엠...
완료
다일을 퇴치하고 제이엠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뒷골목의 제이엠
그래, 라케리스는 뭐라고 하던가? ...역시 그녀가 범인이라는 말이지? 이 망할 여자가! 같은 실수를 몇 번이나 하는 거야! 킹슬라임도 부족해서 이번에는 다일? 또 모험가를 모으겠다고? 아직도 킹슬라임을 못 처리했으면서 또?! 도대체 언제 정신을 차릴 거야! 

지, 진정하세요... 
1
뒷골목의 제이엠
후. 그래... 그래야지. 수고 많았어. 정신 빠진 여자의 실수 때문에 고생이 많았군. 하아... 어쨌든 생겨버린 몬스터를 그냥 둘 수는 없지. 이제 음모론은 되었으니 다일이나 퇴치해 주게...
yes\0
뒷골목의 제이엠
휴... 음모론은 여기서 끝이군.
no\0
뒷골목의 제이엠
자신 없는 건가? 라케리스한테 뒷처리를 시켜봤자 모험가를 구한답시고 떠들기나 할 테고... 그럼 어쩐다?
진행중0
뒷골목의 제이엠
다일은 퇴치했는가? 후우... 고맙네. 자네야말로 이번 일 때문에 고생이 많았군. 괜히 악어 사냥에 정보 수집에... 후. 미안하게 됐네. 보답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대신 인기도를 조금 올려주지.

 31692 exp
 12
yes\0
뒷골목의 제이엠
이번 일로 몇 가지 교훈을 얻었어. 작은 일을 크게 부풀리지 말자. 정보를 종합할 사람을 만들어 놓자. 라케리스는 절대 믿지 말자... 휴우. 수고 많았네.
stop\mob\0
뒷골목의 제이엠
아직 다일을 보지 못한 모양이군. 늪지대 어딘가에 있을 테니 어서 퇴치하도록 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