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이유있는 방황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 건물 옥상 위에 있는 이카루스를 찾아가보자. 심심하다고 하는데, 그는 왜 비행 청소년이 된 것일까?
진행중
이카루스의 방황에는 이유가 있었다. 클수록 점점 아버지와 누나와 달라지는 외모 때문에 자신이 혹시 친 아들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방황하기 시작한 것이었다. 이카루스가 방황을 끝낼 수 있도록, 커닝시티 헤어샵에 있는 돈 지오바네에게 이카루스의 고민들 전하고 해결 방안을 찾아보자.
완료
커닝시티 헤어샵에 있는 돈 지오바네를 찾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루스
아...오늘은 정말 심심하네... 저기 혹시 너 시간 있어? 나랑 좀 놀아줘~ 정말 심심해서 그래~ 응?

그만 방황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어때? 누나인 슈미도 걱정하고 있는 것 같았어. 그런데 넌 누나랑은 전혀 안닮은 것 같아.  
1
이카루스
휴우. 그렇지? 안닮았지? 커갈수록 점점 아빠와 누나와 점점 다른 외모가 되고 있어. 아빠는 나한테 관심도 없고…난 혹시 친아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마음을 잡을 수가 없어.

설마…그럴리가…가족끼리 안닮은 경우도 정말 많다구.  
2
이카루스
아빠에게 직접 확인해볼까라는 생각도 들었지만…용기가 안났어. 니가 대신 물어봐 줄래?
yes\0
이카루스
고마워. 우리 아빠는 커닝시티 헤어샵의 돈 지오바네야…그럼 부탁해. 어떤 진실이라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어 난...
no\0
이카루스
귀찮은 거야? 내 진심 어린 부탁을 거절하겠다는 것은 아니겠지? 다시 생각해 봐.
진행중0
돈 지오바네
나는 미용실 원장 돈 지오바네! 나한테 머리를 맡겨보는 건 어떤가??

 7545 exp
yes\0
돈 지오바네
이카루스 때문에 왔다고..? 내가 그 아이의 아빠가 맞네. 그런 그 아이가 또 무슨 말썽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