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모자의 주인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웅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하철 매표소
퀘스트제이엠의 의뢰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셰이드를 처치하다가 모자를 주웠다. 셰이드가 왜 모자를 가지고 있었지? 지하철 매표소의 웅이를 찾아가서 모자의 주인이 누구인지 확인하자.
진행중
모자의 주인은 셰이드에게 당한 것일까? 아무래도 도움이 필요할 것 같다. 니오라 병원의 정체불명의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겠다.
완료
모자의 주인은 셰이드에게 당한 것일까? 아무래도 도움이 필요할 것 같다. 니오라 병원의 정체불명의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웅이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제가 뭐 도와드릴 일이라도?

지하철에서 모자를 주웠는데 공익요원 모자처럼 생겼어. 혹시 모자를 잃어버린 적이 있어?  
1
웅이
어디 봐요. 음…이건 제 모자가 아닌데요? 어디서 주우셨어요?

2호선 3구간  
2
웅이
헛…혹시….제가 그 구역을 지나가다가 비명소리를 들은 적이 있어요. 가끔 유령이 나타난다는 소문도 있고…

설마~누군가 흘리고 갔겠지.(…니오라 병원처럼 지하철에도 유령이 있는건가…정체불명의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해볼까?)  
3
웅이
그렇겠죠? 전 스티지도 무섭지만 유령도 무서워요. 어쨌든 그것은 제 모자는 아니예요. 모자의 주인을 찾으시길 바래요.
진행중0
정체불명의 그녀
다시 되살아난다고 해도 살아있다고 할 수 없는 그런 존재일 뿐... 그것을 이제서야 깨닫게 되다니…무슨 일이시죠?

 2911 exp
stop\npc\0
웅이
유령끼리는 서로 알아볼 수 있을텐데... 니오라 병원과 지하철에 정말 유령이 있다면, 둘은 아는 사이일까요?  하지만, 소문일뿐이겠죠...? 으...괜히 오싹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