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슈미의 건망증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슈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2호선 2구간


 잃어버린 가방 0 / 1
셰이드 0 / 150

상태정보
시작가능
허둥대고 있는 슈미에게 도움이 필요한지 물어보자.
진행중
지하철에서 가방을 잃어버렸다면서 가방 찾는 것을 도와달라고부탁했다. 두고 내린 가방을 아무래도 검은 천을 뒤집어 쓴 녀석들이 가져간 것 같다고 한다.지하철 2호선 3구간에 있는 셰이드 150마리를 처치하고 잃어버린 가방을 되찾아야 한다.
완료
슈미가 잃어버렸던 가방을 찾아 주었다. 그나저나 슈미와 이카루스가 남매라니…전혀 닮지 않았자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슈미
저... 혹시 지하철 안에서 가방을 보지 못했어? 이거 큰일났네... 가방을 또 잃어버리다니…안되는데… 미안하지만 내 가방 찾는 것 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슈미
정말 고마워! 역시 부탁해 보길 잘했다니까~
yes\1
슈미
또 깜빡하고 지하철에 두고 내렸는데 그래도 다행히 금방 생각이 났지 뭐야. 그래서 되찾으러 다시 갔는데, 검은 천을 뒤집어쓴 녀석들이 가방을 들고 어디론가 가버렸지 뭐야.
yes\2
슈미
겨우 녀석들을 쫓아가긴 했는데 놓치고 말았어. 넌 강해보이니까 셰이드를 처치하고 내 가방을 찾아줄 수 있을거라고 믿어~! 녀석들은 바로 옆 2호선 3구간으로 도망갔어!
no\0
슈미
난 나름대로 무지 심각하거든...제발 가방 찾는 것을 도와줘.
진행중0
슈미
그래! 내 가방이야! 정말 고마워.

 16173 exp
yes\0
슈미
정말 이젠 잃어버리지 않을꺼야.
yes\1
슈미
후 다행이다. 이카루스한테 또 한 소리 들을 뻔 했네. 이카루스가 누구냐고? 커닝시티에 있는데 아직 못봤어? 내 동생인데, 별로 안닮았어. 예전엔 정말 귀엽고 착한 아이였는데, 이제 방황 그만하고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어.
stop\item\0
슈미
아직 내가 잃어버린 가방을 찾지 못한거야? 그게 없으면 난 안되는데...셰이드들이 가져갔어!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