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정체불명 그녀의 부탁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정체불명의 그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니오라병원


 깨진 거울조각 0 / 60
레이스 0 / 1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니오라 병원에서 으스스한 기운이 느껴진다.
니오라 병원에서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이 사실인지 병원 안을 확인해보자.
진행중
커닝시티의 니오라 병원에서 정체불명의 그녀를 만났다. 수술결과를 보기 위해 붕대를 풀어야 하는데 거울이 없다면서 레이스 150마리를 잡고 깨진 거울 조각 60개를 구해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니오라병원에서 만난 정체불명의 그녀의 부탁으로 깨진 거울 조각을 구해서 그녀에게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정체불명의 그녀
하아...왜 이렇게 춥지? 

아...답답해...저기요...니오라 선생님은 어디 가셨어요? 오늘이 붕대를 푸는 날인데...통 보이시질 않아요...수술이 성공했는지 어서 빨리 확인하고 싶은데...
1
정체불명의 그녀
저기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제 부탁을 들어주시겠어요?
yes\0
정체불명의 그녀
아... 제 부탁을 들어주신다니 감사해요. 어서 빨리 붕대를 풀고 거울을 보고 싶은데 병원 안에는 거울이 없는 것 같아요. 제가 듣기로는 지하철에 사는 레이스가 거울조각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절 위해서 레이스 150마리를 퇴치하고 깨진 거울 조각 60개만 가져와주세요...그나저나 여긴 왜 이렇게 춥죠? 하아...너무 추워.
no\0
정체불명의 그녀
............할 수 없죠...아 추워. 여긴 왜 이렇게 추운거야......? 니오라 선생님은 어디 가신거지?
진행중0
정체불명의 그녀
아...조금 깨지긴 했지만 얼굴을 비춰볼 수는 있겠어요.
1
정체불명의 그녀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붕대를 풀고 어서 여길 나가야 겠어요. 여긴 너무 추워요.

 22642 exp
yes\0
정체불명의 그녀
꺅!! 이럴수가!!...이...이게...어떻게 된 일이죠? 왜 제가 거울에 비춰지지 않는거예요?...그럼...그럼 제가 죽었다는 말인가요? 아냐!! 그럴 리 없어! 전 아직 죽을 수 없어요!!
yes\1
정체불명의 그녀
무언가 되살아 날 방법이 꼭 있을 꺼예요. 사람들에게는 비밀을 지켜주세요...
stop\default\0
정체불명의 그녀
레이스 150마리를 잡고 깨진 거울 조각 60개를 구해주세요.
stop\item\0
정체불명의 그녀
아직 깨진 거울 조각 60개를 다 구하지 못하셨네요...빨리 구해다 주세요...여긴 너무 추워요...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