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열마리의 부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고스텀프의 이상행동 연구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윈스턴의 편지 0 / 1
 묘목 보따리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윈스턴이 페리온으로 전달할 물건이 있다고 한다. 무엇을 전달하면 되는지 윈스턴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윈스턴이 전해준 묘목 보따리를 열 마리의 부기에게 전해줘야 한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정보 수집에 도움이 될꺼라고 했다.
완료
열마리의 부기를 만났다. 좀 어리바리하지만 귀엽고 좋은 녀석 같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음, 아직은 왜 이상 행동을 보이는지 잘 모르겠군. 하지만, 자네가 수고해준 덕택에 연구할 샘플을 충분히 확보했으니 곧 알아낼 수 있을꺼야. 자네가 해줬으면 하는 일이 한 가지 더 있는데, 도와주겠나?
yes\0
윈스턴
편지묘목 보따리를 페리온에 있는 열 마리의 부기에게 전해주게. 요 근래 상황에 대해 적었으니, 시그너스 기사단의 정보 수집에 도움이 될거야.
no\0
윈스턴
어차피 마을로 돌아가야하지 않나…? 마음이 바뀌거든 다시 얘기해주게.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혹시, (캐릭터 이름)님? 마을 분들에게 얘기 많이 들었어요. 부지런하고 친절한 분이시라고…
1
열 마리의 부기
윈스턴님이 이것을 저에게 보내셨다구요? 으음...

 370 exp
yes\0
열 마리의 부기
감사합니다~! 편지를 좀 읽어본 다음에 이야기를 좀 더 나누고 싶은데, 괜찮죠? 헤헤.
stop\item\0
열 마리의 부기
페리온 분이 아니신가봐요? 저도 여기 사람은 아닌데. 혹시 뭔가를 잃어버리신거예요? 무언가를 잃어버렸을 때에는 다시 온 길을 되돌아가보는 것이 좋아요. 만났던 사람을 다시 만나본다거나...? 헤헤.
lost\0
윈스턴
자네가 떨어뜨리고 간 묘목 보따리편지는 내가 주웠네…잃어버리지 말고 열마리의 부기에게 잘 전달해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