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마을 일손 돕기2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자칭 페리온 최고의 요리사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장작 0 / 20
엑스텀프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얀이 마을 일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어떤 일을 하면 되는지 이얀을 찾아가 물어보자.
진행중
페리온 인근의 유적 발굴 현장에 자재가 부족하다고 한다. 엑스텀프를 처치하고 장작을 모아서 발굴 현장 근처 에 있는 윈스턴에게 전달해야 한다.

Tip. 엑스텀프는 작은 바위길이나  큰 바위길에 주로 서식한다.
완료
엑스텀프를 처치하고 장작을 모아서 윈스턴에게 전달했다. 부족한 자재는 이것으로 해결되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도와주실 일이 생겼어요. 페리온 근처에 유적이 발견되어서 발굴 작업이 한창이예요. 페리온 주민들도 굉장히 궁금해 하고 있어요. 그런데 발굴현장에 아마 자재가 부족한 가봐요. 부족한 자재를 구해서 전달해야 될 것 같은데, 도와주실꺼죠?
yes\0
이얀
그럼 엑스텀프를 처치하고 장작 20개를 모아 윈스턴 박사에게 전해주시면 돼요. 그러면 그분이 발굴팀에 전달해 주실꺼예요.
yes\1
이얀
윈스턴 박사님은 북쪽 바위산 거친바위 지대에 계실 꺼예요. 엑스텀프는 윈스턴 박사님께 가는 길에 발견하실 수 있을테니 잘 부탁드려요.
no\0
이얀
지금은 곤란하신거예요? 생각이 바뀌시면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0
윈스턴
자네는 누군가? 처음 보는 얼굴같은데, 아 마을에서 보낸 사람인가? 장작은 가져왔나?

 1296 exp
yes\0
윈스턴
수고했네. 발굴 작업을 진행하는데 조금은 숨통이 트이겠군. 앞으로도 자네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네.
stop\item\0
윈스턴
공사 현장에 장작이 20개 정도 필요하다네. 서둘러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