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친구가 필요한 앤1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의 마을 엘리니아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버블링의 큰 방울 0 / 1


경험치 600
'친구가 필요한 앤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베티의 딸 앤은 엘리니아에 친구가 한 명도 없어 외로운 모양이다. 찾아가서 고민을 들어주자.
진행중
은 나이가 비슷해 보이는 요정 윙과 친해지고 싶지만 인간을 싫어하는 요정 윙과 친해지기 쉽지 않은 모양인데... 요정 윙에게 버블링의 큰 방울을 선물하면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 버블링의 큰 방울을 선물하자.
완료
앤의 부탁으로 버블링의 큰 방울을 요정 윙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안녕하세요. 저는 베티의 딸인 앤이랍니다. 저는 친구가 없지만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하지만 친구를 만드는 법을 잘 모르겠어요. 저 좀 도와 주시겠어요?
yes\0
고마워요. 전 요정 윙이라는 요정과 놀고 싶어요. 그래서 요정 윙이 좋아할만한 선물을 생각해봤는데, 버블링의 큰 방울을 주면 어떨까 해요. 버블링을 퇴치하고 버블링의 큰 방울을 얻어다 요정 윙에게 갖다 주세요.
no\0
사실 친구는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 정도는 알아요. 하지만 잘 못하니까 이렇게 부탁 드리는 것이에요.
진행중0
요정 윙
이건 뭐야. 인간. 예쁜 구슬이네.

 600 exp
yes\0
요정 윙
뭐? 날 주는 거라고? 음. 앤이 주는 선물이라. 잘 받을게.
stop\npc\0
버블링을 퇴치하고 버블링의 큰 방울을 얻어다 요정 윙에게 갖다 주세요. 요정 윙엘리니아 위쪽에 있어요.
stop\item\0
요정 윙
어쩐 일이야? 시시한 일은 상대해주지 않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