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베티 박사의 연구1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 마르의 부탁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이블아이의 꼬리 0 / 20


경험치 1,000
'베티 박사의 연구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베티가 뭔가 일손이 부족한 모양이다. 찾아가서 도와주자.
진행중
베티는 엘리니아 지역에서 생물을 연구하는 사람이다. 이블아이들의 연구를 하는 중이라니 이블아이의 꼬리를 구해다 주자. 이블아이초록나무줄기에서 볼 수 있다.
완료
베티는 이블아이의 꼬리를 가져다 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다. 하지만 여전히 바빠 보이는 베티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저는 인간이지만 이곳에서 생물을 연구하고 있지요. 제가 요즘 좀 바빠서 그런데 저를 좀 도와 주시겠어요?
yes\0
베티
이렇게 선뜻 도와준다고 하시다니. 친절하시군요. 저는 이블아이들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답니다. 들리는 소문에 따르면 당신이 이블아이들을 잘 다룬다고 하더군요.
yes\1
베티
이 생물들에 대해 조사를 해야 하니 이블아이의 꼬리20개 갖다 주세요. 이블아이초록나무줄기에서 볼 수 있다.
no\0
베티
아무리 친절하신 분이라도 초면에 도와주기는 쉽지 않은 것이겠지요.
진행중0
베티
벌써 다 모아온 것인가요? 고마워요.

 2765 exp
yes\0
베티
이것으로 이블아이들의 표본이 좀더 많아지게 되었어요. 연구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stop\item\0
베티
이블아이의 꼬리20개 모으는 일은 꽤 시간이 걸리겠죠. 천천히 하셔도 좋으니 꼭 가져다 주세요.  이블아이초록나무줄기에서 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