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펜시의 수련3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대한 나무
퀘스트펜시의 테스트2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콜드아이 0 / 50



 2,765
'펜시의 테스트3'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펜시의 두 번째 테스트를 통과했다. 선물로 장비도 지급을 받으니 기분이 좋다. 다음 수련을 받아보러 펜시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펜시의 세 번째 수련은 콜드아이를 처치하는 것이다. 콜드아이50마리 퇴치하고 펜시에게 돌아가자. 콜드아이북쪽숲공터에서 볼 수 있다.
완료
세 번째 수련도 무사히 마쳤다. 펜시는 수련의 강도를 올려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듯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시
다음 수련으로 넘어간다냥 (캐릭터 이름). 각오는 됐느냐옹?
1
펜시
이번 수련도 지난 번과 비슷하다냥. 콜드아이 50마리를 퇴치 해라냥! 콜드아이북쪽숲공터에서 볼 수 있으니 농땡이 부릴 틈이 없다냥!!

(수락 시, 북쪽숲공터로 이동합니다)
no\0
펜시
벌써 지친 건 아닐 거라고 믿는다냥. 아직 반밖에 못했다냥.
진행중0
펜시
콜드아이들이 눈에 띄게 줄었다냥. 잘했다냥.

 2765 exp
yes\0
펜시
좀 지겨워하는 것 같은데, 원래 훈련이란 것은 단순 반복의 과정을 거쳐야만이 완성되는 것이다냥. 그리고 콜드아이같은 몬스터는 뛰어다니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훈련 상대로도 괜찮은 것이다냥.
yes\1
펜시
다 깊은 뜻이 담겨있는 것이다냥. 근데 좀 쉬운 것 같은 느낌도 든다냥. 난이도를 확 올려볼까냥?
stop\mob\0
펜시
이제 슬슬 게으름을 피우는 건 아닐 거라 믿는다냥. 어서 콜드아이 50마리를 퇴치하고 와라냐옹. 거대한 나무쪽으로 가보라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