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펜시의 테스트1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대한 나무
퀘스트펜시의 수련1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강력한 이블아이 0 / 30



 2,488
'펜시의 수련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펜시가 주는 첫 번째 수련을 마쳤다. 다음은 뭘까?
진행중
펜시는 몸풀기 수련을 했지만 수련이 끝나고 실력을 측정해볼 필요는 있다고 한다. 실력을 측정하기 위해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강력한 이블아이를 처치해야 한다. 강력한 이블아이를 처치하기 위해서 펜시에게 말을 걸어보자.
완료
강력한 이블아이는 말 그대로 강력했다. 하지만 내 상대는 되지 못한 듯하다. 나 좀 강한 듯? 펜시도 어느 정도 인정을 해주지 않으려나? 펜시는 수고했다면서 장비를 지급해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시
자 다음으로 넘어가자냥. 방금 한 수련이 비록 몸풀기이지만 실력이 향상됐을 거다냥. 그럼 실력을 측정해봐야 하지 않겠느냐옹?
1
펜시
냐앙~ 그럼 지금부터 강력한 이블아이를 상대하게 될 거다냥. 지금까지 상대한 이블아이와는 차원이 다를 거다냥. 내가 그 몬스터가 있는 곳으로 보내줄 테니 30마리를 퇴치하고 오라냥. 도전 해보겠느냐옹?
진행중0
펜시
어때 할 만 했느냐옹? 자신감 넘치는 얼굴이 보기 좋구냐옹. 그 정도는 해줘야 하지 않겠느냐옹?

 2488 exp
yes\0
펜시
다음 수련도 있으니 다시 와보라냥.
stop\mob\0
펜시
도망친 건 아닐 거라고 믿는다냥. 다시 강력한 이블아이와 상대하고 싶으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받으라냥. 그럼 내가 다시 보내주겠다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