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살아 숨쉬는 숲
얼어붙은 골렘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믹스골렘의 변화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얼어붙은 돌 0 / 15
아이스 믹스골렘 0 / 30



 894
'타오르는 골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브루스는  지난번에 가지고 온 믹스골렘의 돌조각에서 작은 변화가 발견됐다고 했다. 얼어붙은 돌조각이 나왔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골렘의 사원에 얼어버린 믹스골렘이 있는지 확인이 해봐야할 것 같다고 했다. 골렘의 사원에서 얼어버린 믹스골렘을 발견하게되면 30마리를 퇴치하고 얼어붙은 돌 15개를 모으자.
완료
브루스는  지난번에 가지고 온 믹스골렘의 돌조각에서 작은 변화가 발견됐다고 했다. 얼음조각이 나왔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골렘의 사원에 얼어버린 믹스골렘이 있는지 확인이 해봐야할 것 같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지난번 가져다 준 믹스골렘의 돌조각 속에 얼어붙은 돌이 섞여 있었어요. 이상한 일이죠? 아무래도 골렘의 사원에 새로운 골렘이 등장한게 아닌가 싶어요. 지금 골렘의 사원으로 가서 얼어버린 믹스골렘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얼어버린 믹스골렘을 발견하게 되면 30마리를 퇴치하고 얼어붙은 돌 15개를 가져오세요.
yes\0
브루스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다면 엄청난 사건이에요. 골렘은 자연물에 생명이 깃든 것으로 여겨졌는데 이 곳이 추운 곳도 아니고 얼어붙은 골렘이 나타났다는 것은 진화를 의미하니까요.
no\0
브루스
당신은 내 조수잖아요. 이제 조수하기 싫어진 건가요?
진행중0
브루스
얼어붙은 돌조각을 가져왔나요? 정말 굉장해! 골렘의 진화라니…

 1654 exp
yes\0
브루스
점점 흥분되네요. 이것은 새로운 발견이 될거예요.
stop\item\0
브루스
믹스골렘이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다면 엄청난 사건이에요. 골렘은 자연물에 생명이 깃든 것으로 여겨졌는데 이 곳이 추운 곳도 아니고 얼어붙은 골렘이 나타났다는 것은 진화를 의미하니까요.
얼어버린 믹스골렘을 발견하게 되면 30마리를 퇴치하고 얼어붙은 돌 15개를 가져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