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좀비머쉬맘에 대한 정보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믹스골렘의 변화 (완료)


 좀비머쉬맘의 부적 0 / 3


경험치 1,200
'얼어붙은 골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브루스는 시그너스의 정보통인 로카에게서 골렘에 대한 추가 정보를 받기로 했다면서 대신 로카에게 좀비머쉬맘의 부적 3개를 가져다 줘야 한다고 했다. 유령버섯길을 통해 갈 수 있는 좀비머쉬맘의 언덕에 가서 좀비머쉬맘을 퇴치하고 부적 3개를 모아서 로카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브루스는 시그너스의 정보통인 로카에게서 골렘에 대한 추가 정보를 받기로 했다면서 대신 로카에게 좀비머쉬맘의 부적 3개를 가져다 줘야 한다고 했다. 유령버섯길을 통해 갈 수 있는 좀비머쉬맘의 언덕에 가서 좀비머쉬맘을 퇴치하고 부적 3개를 모아서 로카에게 가져다 주었다. 로카는 의심이 많은 사람인지 나에게 정보를 말해주지 않고, 직접 브루스에게 이야기한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것 같아서 로카군에게 부탁을 했어요. 로카군은 시그너스 기사단 소속인데 굉장히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죠. 그런데 그 대신 조건을 걸었어요. 좀비머쉬맘의 부적 3개를 가져다 주면 정보를 주겠다고 하더군요. 임무수행에 필요한 물건인가봐요. 이번에도 수고해 주겠어요?
yes\0
브루스
유령버섯길에서 갈 수 있는 좀비머쉬맘의 언덕으로 가서 좀비머쉬맘의 부적 3개를 모아 로카군에게 가져다 주세요. 로카 군은 여기서 마야의 집으로 가다보면 만날 수 있을 거예요.
no\0
브루스
당신은 내 조수잖아요. 이제 조수하기 싫어진 건가요?
진행중0
로카
어서 오세요! 브루스 박사가 자신의 조수가 물건을 가지고 올거라고 했어요. 당신이 그 조수인가요?

네. 맞아요. 여기 부적을 가져왔어요. 이제 정보에 대해서 말씀해 주시죠.  
1
로카
제 정보는 일급 비밀에 가깝답니다. 아무에게나 말해줄 수는 없죠. 아무리 당신이 브루스 박사의 조수라고 해도 말이죠. 정보는 박사님께 직접 말씀드리겠어요. 그러니 이만 돌아가셔도 좋습니다.

 1200 exp
stop\item\0
로카
유령버섯길에서 갈 수 있는 좀비머쉬맘의 언덕으로 가서 좀비머쉬맘의 부적 3개를 모아 로카군에게 가져다 주세요. 로카 군은 여기서 마야의 집으로 가다보면 만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