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믹스골렘의 위협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나의 집
퀘스트파란 물질의 정체 (완료)


믹스골렘 0 / 60


경험치 2,500

 블랙 헌트 1 개
'믹스골렘의 변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보름달이 뜬 밤에 골렘의 사원에 다녀온다는 리나씨를 찾아가 보자. 쓸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진행중
리나씨는 자신이 보름달이 뜰 때 골렘의 사원에 갔던 이유는 달맞이꽃을 따기 위해서라고 했다. 향기가 좋아서 비누나 차를 만드는데 좋다고 하는데… 리나씨는 마침 잘 되었다면서 내일 밤에도 보름달이 뜨기 때문에 골렘의 사원에 갈 건데 믹스골렘들이 너무 많아서 위헙할 것 같다면서 믹스골렘 6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했다. 리나씨의 믹스골렘을 퇴치하고나면 브루스 박사에게 돌아가도록 하자.
완료
리나씨는 자신이 보름달이 뜰 때 골렘의 사원에 갔던 이유는 달맞이꽃을 따기 위해서라고 했다. 향기가 좋아서 비누난 차를 만드는데 좋다고 하는데… 리나씨는 마침 잘 되었다면서 내일 밤에도 보름달이 뜨기 때문에 골렘의 사원에 갈 건데 믹스골렘들이 너무 많아서 위헙할 것 같다면서 믹스골렘 6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했다. 리나씨의 부탁을 받고 믹스골렘읠 퇴치한 다음 브루스 박사에게 돌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나
어머? 여기까지 들어오시다니 무슨 일이죠?

단도직입적으로 묻겠습니다. 보름달이 뜬 밤마다 골렘의 사원에 가신다던데. 무슨 일로 가시는 거죠?  
1
리나
예? 어떻게 아시죠? 남 얘기하기 좋아하는 누군가가 말했나 보군요. 별거 아니에요. 골렘의 사원은 버섯노래숲에서는 찾을 수 없는 달맞이꽃이 피는 곳이거든요. 보름달이 뜬 밤에는 더 아름답게 피죠. 달맞이 꽃은 차로 마셔도 좋고, 향기가 좋아서 화장품이나 비누를 만들어도 좋아요. 그래서 매번 위험을 감수하고 찾아가고 있답니다.

아...그렇군요.  
2
리나
마침 잘 됐네요. 내일도 보름달이 뜨는 밤이라서 달맞이꽃을 따러 갈 생각인데 최근에 믹스골렘의 숫자가 너무 많이 늘어버려서 위험해졌어요. 그렇지 않아도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당신이 골렘의 사원2로 가서 믹스골렘들을 퇴치해 주세요.  완전히 없앨 수는 없겠지만 수가 줄어들면 덜 위험하지 않겠어요?
yes\0
리나
믹스골렘만 퇴치해 주시면 되요. 굳이 확인하진 않을게요.
no\0
리나
절 수상하게 여긴 것이 미안하지도 않으신가요?
진행중0
브루스
피아는 뭐라고 하던가요? 블루머쉬맘에 포자에 무슨 힘이 있다고 하던가요?

아니요. 그런건 없다고 했어요. 그냥 블루머쉬맘의 포자는 다른 포자들보다 가벼워서 멀리까지 날아간 거라고 그냥 우연이라고 하네요. 괜히 리나씨를 의심하는 이야기까지해서 믹스골렘를 퇴치하러 다녀오는 바람에 더 늦어져 버렸어요.  
1
브루스
리나씨요? 갑자기 왠 리나씨에 대한 이야기죠?

피아가 리나씨가 보름달이 뜬 밤마다 골렘의 사원에 다녀온다는 이야기를 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냥 달맞이꽃을 따기 위해 갔던거라고 하셨어요.  
2
브루스
달맞이꽃이요? 골렘의 사원에서 달맞이꽃이 핀다고요? 이거 정말 신기한 일이네요. 하필이면 골렘의 사원에 달맞이 꽃이 핀다니...



 블랙 헌트 1개

 2500 exp
yes\0
브루스
연관성이 있어보여요. 달맞이꽃은 쉽게 찾을 수 있는 꽃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땅의 기운을 흡수해서 달빛을 받아 피는 꽃이기 때문에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지죠. 연구해볼 가치가 있어요. 어쩌면 해답은 달맞이꽃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stop\npc\0
리나
믹스골렘만 60마리만 퇴치해 주시면 되요. 굳이 확인하진 않을게요.
stop\mob\0
브루스
피아에게 가보라고 한 일은 어떻게 되었나요? 조사가 끝나면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