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살아 숨쉬는 숲
알 수 없는 파란 물질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깨진 돌조각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다크 스톤골렘의 돌조각 0 / 10



 670
'믹스골렘의 변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브루스 박사는 스톤골렘의 쪼개진 돌조각에서 의심스러운 파란 물질을 발견했다면서 이 물질이 스톤골렘에게만 존재하는 것인지 다른 골렘들에게도 존재하는 것인지를 확인해 보고 싶다고 했다. 다크 스톤골렘의 돌조각 10개가 필요하다면서 서둘러 구해다 달라고 했다.
완료
브루스 박사는 스톤골렘의 쪼개진 돌조각에서 의심스러운 파란 물질을 발견했다면서 이 물질이 스톤골렘에게만 존재하는 것인지 다른 골렘들에게도 존재하는 것인지를 확인해 보고 싶다고 했다. 다크 스톤골렘의 돌조각 이 필요하다고 했다. 급하다면서 서두는 바람에 정신없이 돌조각을 구해서 브루스에게로 돌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전에 가져다 준 스톤골렘의 쪼개진 돌조각 안에서 의심스러운 파란 물질을 발견했어요. 아직 이 물질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 알아내지는 못했지만 단지 스톤골렘들에게만 영향을 주는지, 아니면 다른 골렘들에게도 이런 물질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어요. 지금 골렘의 사원1로 가서 다크 스톤골렘의 돌조각 10개를 가져와 주세요. 이번에는 쪼개지지 않아도 되요. 흔적을 찾는 거니까요.
yes\0
브루스
골렘의 사원 입구에서 사원의 가장 아래쪽에 골렘의 사원1로 통하는 문이 있을 거예요. 거기 가서 다크스톤골렘의 돌조각을 10개 모아오면 되요.
no\0
브루스
당신은 내 조수잖아요. 이제 조수하기 싫어진 건가요?
진행중0
브루스
기다리고 있었어요. 어서 이리 줘봐요. 자세히 살펴봐야겠어요.

 670 exp
yes\0
브루스
음…여긴 없고, 음… 여기도 없고…
(브루스는 정신없이 돌조각들을 헤집고 있다. 나는 그만 돌아가 보는 것이 도와주는 것 같다.)
stop\item\0
브루스
골렘의 사원 입구에서 사원의 가장 아래쪽에 골렘의 사원1로 통하는 문이 있을 거예요. 거기 가서 다크스톤골렘의 돌조각을 10개 모아오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