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브루스 박사의 연구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스톤골렘의 돌조각 0 / 40


경험치 500
'깨진 돌조각'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에서 골렘의 사원을 조사하고 있는 브루스 박사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헤레니스에서 골렘의 사원을 조사하고 있는 브루스 박사는 논문 발표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연구진도가 안 나간다면서 자신의 조수가 되어 달라고 했다. 브루스 박사의 조수가 되어 처음 맡은 일은 골렘의 사원 입구에 있는 스톤골렘에 대해 연구하기 위해 필요한 스톤골렘의 돌조각을 40개 모아오는 것이었다. 바람꽃수풀의 동쪽에 위치한 골렘의 사원 입구를 찾아가 보자.
완료
헤레니스에서 골렘의 사원을 조사하고 있는 브루스 박사는 논문 발표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연구진도가 안 나간다면서 자신의 조수가 되어 달라고 했다. 브루스 박사의 조수가 되어 처음 맡은 일은 골렘의 사원 입구에 있는 스톤골렘에 대해 연구하기 위해 필요한 스톤골렘의 돌조각을 40개 모아오는 것이었다. 바람꽃수풀의 동쪽에 위치한 골렘의 사원 입구를 찾아가서 스톤골렘의 돌조각을 모아서 돌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혹시 고고학에 대해 관심이 있나요? 저는 유물과 유적을 연구하는 박사 브루스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헤네시스에서 골렘의 사원을 연구하고 있는데 일손이 부족해서요. 혹시 제 조수로 일해볼 생각없나요? 보답은 섭섭하지 않게 해주겠습니다.
yes\0
브루스
아! 잘됐군요. 곧 논문발표가 다가와서 눈코뜰새 없이 바빴거든요. 그럼 바로 첫 번째 일거리를 주겠어요. 버섯노래숲의 바람꽃수풀에서 동쪽으로 가다보면 골렘의 사원을 발견할 수 있을거예요. 골렘의 사원에 출몰하는 스톤골렘에 대해 추가연구가 필요해 졌으니까 샘플로 스톤골렘의 돌조각 40개를 모아서 돌아와 주세요.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 서둘러 주세요.
no\0
브루스
그다지 어렵거나 귀찮은 일은 아니에요. 당신의 격력에도 큰 도움이 될지도 몰라요. 저를 도와주면 윈스턴 박사님이나 베티 박사에게도 추천장을 써드릴게요. 네? 네? 다시 생각해 보면 안될까요?
진행중0
브루스
드디어 도착했군요!! 자 어서 가져와 봐요. 음…음… 그렇군. 좋아요. 샘플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네요. 수고했어요.

 500 exp
yes\0
브루스
일 하나는 정말 확실하게 하는군요. 아주 마음에 들어요.
stop\item\0
브루스
버섯노래숲의 바람꽃수풀에서 동쪽으로 가다보면 골렘의 사원을 발견할 수 있을거예요. 골렘의 사원에 출몰하는 스톤골렘에 대해 추가연구가 필요해 졌으니까 샘플로 스톤골렘의 돌조각 40개를 모아서 돌아와 주세요.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 서둘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