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공부벌레 아들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장로님께 드리는 선물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파란버섯의 포자 0 / 20



 683
'집 떠난 동생'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장로스탄이 특별히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눈에 좋은 파란버섯의 포자 20개를 구해서 장로스탄의 집에 있는 아들 제이에게 전해줘야 한다.

Tip. 파란버섯은 파란버섯의 숲, 블루머쉬맘의 숲 에 주로 서식한다.
완료
파란버섯의 포자를 구해서 스탄의 집에 있는 제이에게 전해주었다. 이것으로 밍밍부인과 장로스탄의 근심거리가 약간은 줄어들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후우...한 녀석은 가출에, 다른 녀석은 집 안에서 꼼짝도 안하고 밤낮으로 책만 읽어대고... 내가 요즘 걱정이 많다네...

다행히 무사하다는 소식은 들었다네. 반성하고 돌아올 때까지 절대 먼저 찾지 않기로 결심했네! 아주 버릇을 고쳐놔야겠어.

그나저나, (캐릭터 이름), 내 부탁 하나만 들어주겠나?
yes\0
장로 스탄
파란버섯의 포자 20개를 모아서 큰 아들 녀석에게 가져다주게. 아마 오늘도 집 안에서 책을 읽고 있을테니. 눈이 계속 나빠져서 밍밍부인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야. 그럼 부탁하네.
no\0
장로 스탄
크으... 마을 일도 걱정이고... 아들들도 걱정이고...
진행중0
제이
거기 누구세요? 좀 가까이 와보시겠어요? 잘 안 보이네요.

아버지의 부탁으로 왔어요. 이제 제가 보이세요?  
1
제이
아…이제 보이네요. 아버지의 부탁으로 오셨다고요?

이 약을 전해주라고 하셨어요. 당신의 눈이 걱정된다면서요.  
2
제이
아 이런... 걱정마시라고 했는데 말이죠. 도무지 걱정을 그만두시지 않네요. 그래도 정성이니까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683 exp
yes\0
제이
그냥 좀 피곤할뿐인데 어머니는 너무 걱정이 많으세요.
stop\npc\0
장로 스탄
파란버섯의 포자를 20개 모아서 아들녀석에게 가져다 주게. 그 녀석은 아마 오늘도 집 안에서 책을 읽고 있을테니...
stop\item\0
제이
거기 누구세요? 좀 가까이 와보시겠어요? 잘 안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