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장로의 순정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파란버섯의 갓 0 / 10


경험치 550
'공부벌레 아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의 장로 스탄이 부인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장로 스탄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헤네시스의 장로 스탄은 얼마 전 마을 일로 분주하게 일하다가 아내의 생일을 잊어버리고 말았다고 한다. 공무에는 꼼꼼한 그이지만 가족들에게는 조금은 무심한듯하다. 그는 아내에게 사과하기 위해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고 했다. 그가 준비하고 싶은 선물이란건 요리를 좋아하는 밍밍부인이 구하려고 했던 파란버섯의 갓 10개….이런 것이 선물이 되나…
완료
헤네시스의 장로 스탄은 얼마 전 마을 일로 분주하게 일하다가 아내의 생일을 잊어버리고 말았다고 한다. 공무에는 꼼꼼한 그이지만 가족들에게는 조금은 무심한듯하다. 그는 아내에게 사과하기 위해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고 했다. 그가 준비하고 싶은 선물이란건 요리를 좋아하는 밍밍부인이 구하려고 했던 파란버섯의 갓 10개….이런 것이 선물이 되나싶었지만 스탄의 부탁대로 구해서 밍밍부인에게 가져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어흠…자네 잠시만 내 이야기를 들어보지 않겠나? 흠흠…사실 좀 곤란한 일이 있어서 말이지. 얼마전에 아내의 생일이었는데 말일세. 내가 그만 깜박 잊어버렸지 뭔가. 아내가 그 일로 화가 많이 난 것 같아서 내가 요새 좀 괴롭다네. 그래서 선물을 해주면 좀 풀어지지 않을까하는데 보다시피 마을일이 좀 많은가…자리를 비우기가 힘들군. 보아하니 자네가 솜씨도 있고, 매일매일 수련삼아 숲에 자주 간다고 해서 그러는데 아내에게 선물할 물건을 좀 구해다 주지 않겠나?
yes\0
장로 스탄
아내가 요리를 좀 좋아하는데 얼마 전에 파란버섯의 갓을 구해야하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걱정을 하더라고 그걸 구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 버섯노래숲 깊은 곳에 파란버섯들이 자주 나타나는 파란버섯의 숲이라는 곳이 있는데 자네가 그 곳에 가서 파란버섯의 갓 10개를 구해서 아내에게 전해주게나. 우리 마누라가 누구냐고? 아마 자네도 만나본 적은 있을걸세. 사람들은 그녀를 '밍밍부인'이라고 부르지.
no\0
장로 스탄
흠흠…그런가? 이런…참…곤란하게 됐군. 누구에게 부탁을 한다…
진행중0
밍밍부인
어머나! 파란버섯의 갓이 이렇게나 많다니. 이건 다 어디서 나셨어요? 그렇지 않아도 저도 구하려고 노력중이었는데 요새는 물가가 워낙 비싸서 말이에요.

장로님이 부인께 드리는 선물이에요.  
1
밍밍부인
뭐라고요? 그 양반이? 아니, 이게 선물이라고요?

네… 그렇다네요…  
2
밍밍부인
나 참 기가막혀서. 어째 요즘 내 눈치만 본다했더니 이런 말도 안돼는 선물이나 생각해 내고. 이걸 참 귀엽다고 해야할지, 어리석다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좀 여자들의 마음을 잘 모르시는 것 같아요.  
3
밍밍부인
그러게 말이에요. 일거리를 잔뜩 안겨주는게 선물이라니. 괜히 그 양반때문에 여행자님이 고생하셨군요. 아무튼 고맙습니다. 이걸 다 손질해서 두려면 한나절은 걸리겠어요.

 550 exp
yes\0
밍밍부인
그 양반은 어찌 그리 단순한지 모르겠어요.
stop\npc\0
장로 스탄
아내가 요리를 좀 좋아하는데 얼마 전에 파란버섯의 갓을 구해야하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걱정을 하더라고 그걸 구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 버섯노래숲 싶은 곳에 파란버섯들이 자주 나타나는 파란버섯의 숲이라는 곳이 있는데 자네가 그 곳에 가서 파란버섯의 갓 10개를 구해서 아내에게 전해주게나. 우리 마누라가 누구냐고? 아마 자네도 만나본 적은 있을걸세. 사람들은 그녀를 '밍밍부인'이라고 부르지.
stop\item\0
밍밍부인
요즘 날씨가 참 좋죠? 파란버섯의 갓을 사서 손질해 둬야 하는데 너무 비싸서 큰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