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뿔버섯 파이 포장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뿔버섯 파이의 재료 (완료)


 포장상자 0 / 1


경험치 450
'장로님께 드리는 선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밀라가 뿔버섯 파이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카밀라는 장로님께도 파이를 맛보여드렸으면 좋겠다면서 파이를 장로스탄에게 전해주고 싶다고 했다. 그냥 접시에 담아서 가져갈 수도 있지만 이왕 장로님께 드리는 거니까 이쁘게 장식을 하고 싶다고 했다. 다시 한번 뿔버섯을 잡아서 '포장상자'를 가져다 달라고 했다.
완료
카밀라가 뿔버섯 파이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카밀라는 장로님께도 파이를 맛보여드렸으면 좋겠다면서 파이를 장로스탄에게 전해주고 싶다고 했다. 그냥 접시에 담아서 가져갈 수도 있지만 이왕 장로님께 드리는 거니까 이쁘게 장식을 하고 싶다고 했다. 다시 한번 뿔버섯을 잡아서 '포장상자'를 가져다 달라고 했다. 뿔버섯이 주는 파란색 포장상자를 줏어서 카밀라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짜자잔~ 보세요. 뿔버섯 파이가 완성됐어요. 저의 첫 파이에요!! 장로님께도 좀 나눠드려야겠어요. 제 솜씨를 자랑하고 싶거든요. 그런데 그냥 접시에 담아가기엔 좀 그렇고…이왕이면 예쁜 상자에 담아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뿔버섯 파이를 담는다면 포장상자가 좋겠어요. 뿔버섯들이 가끔 한 두개씩 가지고 다니는 것을 봤는데 이쁘더라구요. 부탁드려도 될까요?
yes\0
카밀라
가지고 다니는 뿔버섯이 드물긴 하지만 분명 뿔버섯이 포장상자를 가지고 있을 거예요.
no\0
카밀라
그냥 상자 하나만 구해주시면 되는데~
진행중0
카밀라
딱 알맞은 상자네요. 잠시만요 조심해서 넣어야하니까 기다려 주세요.

 450 exp
stop\item\0
카밀라
가지고 다니는 뿔버섯이 드물긴 하지만 분명 뿔버섯이 포장상자를 가지고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