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마야의 레시피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야의 집
퀘스트마야를 위한 샐러드 (완료)


 마야의 레시피 0 / 1


경험치 300
'뿔버섯 파이의 재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밀라의 샐러드를 받은 마야는 자신에게도 오래된 레시피가 하나 있다고 한다. 돌아가신 엄마가 만들어 두셨던 레시피인데 자신은 몸이 안 좋아서 요리도 할 수 없고, 흥미도 없다면서 카밀라가 요리에 취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으니 카밀라에게 전해달라고 한다.
완료
카밀라의 샐러드를 받은 마야는 자신에게도 오래된 레시피가 하나 있다고 한다. 돌아가신 엄마가 만들어 두셨던 레시피인데 자신은 몸이 안 좋아서 요리도 할 수 없고, 흥미도 없다면서 카밀라가 요리에 취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으니 카밀라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마야의 레시피를 카밀라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야
그러고보니 그것을 카밀라에게 주면 좋을 것 같아요. 돌아가신 엄마의 물건인데 요리 레시피에요. 엄마도 요리하는걸 좋아하셨거든요. 저는 몸도 약하고 취미도 없어서 요리를 즐겨하진 않지만 카밀라는 요새 요리에 푹 빠진 것 같으니까 그 레시피를 전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음식을 만들어 준 것에 대한 답례도 하고 싶고요. 카밀라에게 이 레시피를 전해주지 않으시겠어요?
yes\0
마야
카밀라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no\0
마야
너무 오래된 물건이라서 싫어할까요? 그렇죠..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수도 있겠네요…
진행중0
카밀라
돌아오셨네요? 어떻던가요? 마야가 좋아하던가요? 잘 먹던가요?

응.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 그리고 고맙다면서 이걸 전해주라고 하던걸?  
1
카밀라
그것이 뭔데요?

마야 어머니가 가지고 계시던 레시피래. 자신보다는 너에게 더 도움이 될거라고 너에게 주고 싶대.  
2
카밀라
우와! 정말요? 제 요리를 맛있게 먹어준 것도 기쁜데 이런 선물까지!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아요!

 300 exp
stop\npc\0
마야
카밀라가 제가 준 레시피를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엄마의 레시피가 어떤 요리에 대한건지도 궁금하고요.
stop\item\0
카밀라
어때요? 마야는 제 요리를 좋아하던가요?
lost\0
마야
레시피를 놓고가셨어요. 카밀라에게 샐러드가 맛있었다고 꼭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