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샐러드의 재료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초록버섯의 갓 0 / 10


경험치 300
'초록버섯의 노르스름한 갓'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밀라는 아픈 마야를 위해 건강에 좋은 초록버섯 샐러드를 만들고 싶다면서 초록버섯의 갓 10개를 구해달라고 했다.
완료
카밀라는 아픈 마야를 위해 건강에 좋은 초록버섯 샐러드를 만들고 싶다면서 초록버섯의 갓 10개를 구해달라고 했다. 버섯노래숲에 있는 포자언덕으로 가서 초록버섯의 갓을 구해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그럼 지금 당장 시작해야겠어요. 아까 보니까 마야가 많이 울적해 보이드라구요. 샐러드를 만들어서 기쁘게 해줘야겠어요. 이번에도 절 도와주실 수 있죠?
yes\0
카밀라
어디보자…뭐라고 써있냐면요.
'초록버섯 샐러드 만들기. 주재료인 초록버섯의 갓을 깨끗이 씻어서 준비한다. 보통 20~40개 정도가 적당하다.' 
음…역시 초록버섯의 갓이 필요한가봐요. 그럼 초록버섯의 갓 10개만 구해다 주세요. 그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초록버섯은 마을의 오른쪽에 마을 밖으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 버섯노래숲으로 이어진 길이에요. 길을 따라 가면 바로 포자언덕이 나올거예요. 그 곳에 초록버섯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no\0
카밀라
당연히 절 도와주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진행중0
카밀라
감사합니다. 번거롭게 두 번씩이나… 이제 정말 샐러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 (캐릭터 이름)님 덕분이죠.

 300 exp
yes\0
카밀라
어서 빨리 만들어서 마야의 기뻐하는 얼굴을 보고 싶어요.
stop\item\0
카밀라
초록버섯의 노르스름한 갓도 초록버섯에게서 얻을 수 있으니까 포자언덕으로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초록버섯의 노르스름한 갓 10개만 구해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