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사인회 티켓 교환권3

구분필요조건

! NPC 에닌과 대화하기
퀘스트사인회 티켓 교환권2 (완료)


 사인회 티켓 교환권 0 / 60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번에도 또다시 꽝의 행진. 혁이의 사인회에 당첨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 모양이다. 이런 어려운 남자를 봤나. 하지만 에닌은 아직도 포기할 기세가 아니다.
진행중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멜론맛 버블티에게서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60장만 구해다 달라는 에닌의 부탁을 들어주자. 이번에 안 되면 정말 포기할 거라는데... 
완료
드디어! 혁이의 사인회에 당첨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닌
혁이 너란 남자 어려운 남자... 하지만 그렇기에 더욱 포기할 수 없어여! 죄송하지만 한 번만 더 도와주세여! 진짜 마지막이에여! 이번에 안 되면... 흑... 이번 사인회는 포기할게여!
yes\0
에닌
최후의 수단! 마지막으로 멜론맛 버블티에게서 사인회 티켓 교환권 60장을 구해다 주세여! 멜론맛 버블티는 혁이 오빠가 제일 싫어하는 거랬지만... 그렇기에 더 없애 버리라고 넣었을 수도 있는 거잖아여! 부탁해여!
no\0
에닌
으앙~ 한 번만! 진짜 한 번만 도와주세여! 마지막이라니까여! 네? 네? 제발여~
진행중0
에닌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구해 오셨군여! 으으... 이번이 진짜 마지막이다... 제발 당첨되라... 제발! 플리즈! 이야아아아압!

 4870 exp
yes\0
에닌
.....(말 없이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동전으로 긁고 있다.)
yes\1
에닌
.....(말 없이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동전으로 긁고 있다.)
yes\2
에닌
.....(말 없이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동전으로 긁고 있다.)
yes\3
에닌
........(말 없이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동전으로 긁고 있다. 드디어 마지막 티켓... 이번에도 안 되면 사인회는 포기하기로 했다. 과연 성공할까?)
yes\4
에닌
다, 당첨! 드디어 당첨이에여! 우와아아아왕! 드디어 혁이 오빠의 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어여! 만약 여기서도 안됐으면 다음은 혁이 오빠가 광고하는 초콜릿을 샀겠지만... 에헤헤.
yes\5
에닌
어쨌든 당첨되어서 다행이에여. 혁이 오빠를 만날 수 있게 되었어여. 정말 감사합니다.
stop\item\0
에닌
멜론맛 버블티에게서 사인회 티켓 교환권 60장을 구해다 주세여! 멜론맛 버블티는 혁이 오빠가 제일 싫어하는 거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