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사인회 티켓 교환권1

구분필요조건

! NPC 에닌과 대화하기
퀘스트인기가수 혁이의 사인회 (완료)


 사인회 티켓 교환권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인기가수 혁이의 열혈 팬 에닌. 그녀는 혁이를 볼 생각에 두근거린다고 한다. 하지만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진행중
다른 사람에게 사인회 참가를 권하다가 정작 본인의 사인회 티켓을 잃어버렸다는 에닌. 에닌에게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구해다 주자. 사인회 티켓 교환권은 혁이가 광고하는 체리맛 버블티에게서 구할 수 있다는데...
완료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구해 긁어 보았지만 사인회 초대권은 나오지 않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닌
헉?! 어떻게 하져?! 혁이 오빠의 사인회에 참가하기 위해 꼬옥~ 필요한 사인회 티켓이 없어졌어여~ 사람들한테 사인회 홍보하는 중에 없어졌나봐여! 으앙! 안돼! 그게 없으면 혁이 오빠의 사인을 받을 수 없어여!
1
에닌
혁이 오빠가 언제 다시 사인회를 열지 모르는데! 그저 멀리서 바라보기만 할 수는 없어여! 다시 한 번 티켓을 구해야 하는데... 으앙~ 도와주시면 안될까여? 혼자서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모자라여!
yes\0
에닌
우왕~ 정말 좋은 분이시군여! 그럼 어서 가서 혁이 오빠가 광고하는 체리맛 버블티를 잡고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구해 주세여! 한 40장 정도 구하면 사인회 티켓이 당첨될 거예여!
no\0
에닌
으앙~ 그럼 어떻게 하지? 이번에 혁이 오빠의 사인을 꼭 받고 싶었는데... 다시 한 번만 생각해 주세여!
진행중0
에닌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구해 오셨군여! 정말 고마워여! 그럼 지금부터 동전으로 교환권을 긁어 볼게여. 분명 당첨 될 거예여~ 혁이 오빠에 대한 사랑이 있으니까여!

 4314 exp
yes\0
에닌
이건 꽝이고... 이것도 꽝이고... 어라? 이것도 꽝이네? 음... 이것도... 이것도... 이것도... 그리고... 어? 어? 어라? 티켓 교환권을 벌써 다 긁었나?
yes\1
에닌
으아아앙~ 전부 꽝이라니~ 이럴 거라고는 생각 못했어여~ 혁이 오빠에 대한 사랑이 부족했나봐여~ 이럴 수는 없어!
stop\item\0
에닌
어서 가서 혁이 오빠가 광고하는 체리맛 버블티를 잡고 사인회 티켓 교환권을 구해 주세여! 한 40장 정도 구하면 사인회 티켓이 당첨될 거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