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혈맹] 혈맹단원의 길, 그 첫 번째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염화와 대화하기
퀘스트[크로스헌터] 크로스 헌터 (완료)


 하급 혈맹단원의 증표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혈맹의 수호자, 염화가 혈맹단원이 되기 위한 첫 번째 과제를 준다고 한다.
진행중
혈맹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자기수련이 필요하다. 스스로 혈맹단원에 가입하기 위한 자격을 갖추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하급 혈맹단원의 증표 10개를 수집해야 한다.

Tip! 하급 혈맹단원의 증표는 아래의 몬스터로부터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데우
- 루루모모
- 호문스페큘러
- 디트와 로이
- 키메라
완료
염화에게 혈맹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었다는 증명을 해내었다. 염화가 보상으로 하급 혈맹단원 칭호와 혈맹의 반지를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염화
천신의 가호가 함께 하기를!

자네에게 혈맹단원이 되기 위한 첫 번째 과제를 주도록 하겠네. 도전해 보겠나?
yes\0
염화
잘 생각했군! 언젠가 다가올 위협에 대비해 혈맹은 자네와 같은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네. 
혈맹단원이 되기 위해서는 스스로가 혈맹에 걸맞는 인물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하네. 
스스로의 실력을 증명하기 위해 
하급 혈맹단원의 증표 10개를 모아오도록 하게!
yes\1
염화
하급 혈맹단원의 증표는 메이플 월드 곳곳에 위치한 미스틱 게이트의 몬스터들에게서 얻을 수 있네. 자네가 잡아야 하는 몬스터들을 알려주지.



- 데우

- 루루모모

- 호문스페큘러

- 디트와 로이

- 키메라
yes\2
염화
자네가 해야 할 일에 대해서 잘 이해했는가? 그럼 자네에게 무운이 따르기를 빌겠네. 어서 다녀오게!
no\0
염화
아쉽군. 이것만 기억해 두게. 혼자만의 힘을 과신하는 자에게는 언젠가 파멸이 다가올걸세.
진행중stop\default\0
염화
아직 하급 혈맹단원의 증표를 모두 모아오지 않았군! 아래의 몬스터들을 사냥하여 자네의 실력을 증명해 보이게나!

- 타이머
- 제노
- 데우
- 선인인형
- 디트와 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