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만우절] 이계에서 날아온 서큐버스로이드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13년 04월 01일 00시 00분 - 2013년 04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3년 04월 01일 00시 00분 - 2013년 04월 1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포근포근 양잠옷 세트를 잘 차려입고 돌아다니는 나를 요사스러운 눈길로 바라보는 카산드라! 그래! 무슨 말을 하고싶은거니? 
진행중
옷을 잘 차려입었다고 칭찬을 받았다. 선물로 이계에서 날아온 아주 특별한 무엇인가를 준비했다는데? 
완료
이계에서 날아온 서큐버스로이드와 의상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캐릭터 이름)! 
우와! 너 지금 양잠옷 세트 전부를 입고 있는거야? 
이런이런~ 내가 양잠옷 세트 다 입은 사람한테 선물 준비한 것은 또 어떻게 알고! 이런 당돌한 까꿍이같으니!
1
카산드라
후후후 평범한 선물이 아니라고! 
깜짝 놀랄걸! 이번 만우절에 메이플월드에 다른세계의 친구들이 찾아온 것은 알고있니? 그 친구들 중에 아름답기로 소문난 서큐버스란 몬스터를 꼭 닮은 특제 안드로이드를 준비했어. 

어때? 지금 바로 선물을 받을거야?
no\0
카산드라
응? 정말로? 다시 한 번 생각해봐! 쉽지 않은 기회라고~! 혹시라도 마음이 바뀌면 2013년 4월 14일까지 다시 나를 찾아와줘~
진행중yes\0
카산드라
서큐버스로이드와 의상선물상자 잘 받았지?

서큐버스로이드는 일반 안드로이드와 차원이 다르다는 것 아니? 이 아이만 있으면 넌 개인잡화상점을 매일 가지고 다니는 것과 똑같다는 말씀!
yes\1
카산드라
서큐버스로이드를 착용하고 장비창(단축키:E)의 안드로이드 장비탭을 클릭하면 상점가기라는 특별한 버튼을 볼 수 있을 거야. 그 버튼을 누르면 잡화상점을 이용할 수 있어! 아니면 그냥 네 메이드로이드를 더블클릭해도 될거야.

다양한 잡화상품을 팔고 있으니까 한 번 방문해봐. 메이드로이드가 없다면 들어올 수 없다는 것 명심해둬!
yes\2
카산드라
그럼~ 난 여기까지! 메이플월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
stop\default\0
카산드라
응? 소비창이 2칸 부족하지는 않은지 확인해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