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블레이드
연우의 걱정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연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화원 아래층
퀘스트수리의 수련2 (완료)
직업초보자, 로그,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련을 마치고 비화원을 나가려는데 연우가 뭔가 볼 일이 있는 것 같다. 무슨 일이지? 연우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연우는 다크로드에 대한 조사가 진행될수록 설희의 기분이 안 좋아지는 것 같다며 설희를 걱정하고 있었다. 조금이라도 설희를 기쁘게 해주고 싶다는 연우를 위해 늪지대에서 보라색 꽃을 구해다 주자.




보라색 꽃  0/10
완료
연우는 솜씨 좋게 꽃을 묶어 꽃다발을 만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연우
이보십시오, 잠깐. 잠시만 시간을 내주시지요. ...흠. 당신이 커닝시티에서 다크로드를 조사 중인 그 사람이죠? 듣던 것만큼 강해 보이지는 않는데... 뭐, 상관 없지. 당신 말이에요, 지금 바빠요? 유능하다고 하니까 별로 바쁘진 않겠죠? 부탁 하나만 들어줘야겠어요.
1
연우
다크로드에 관한 조사가 진행될수록 설희 언니의 기분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어요. 하긴... 생각만 해도 끔찍한 자를 하나하나 파헤쳐 봐야 하니까 당연히 그렇겠죠. 설희 언니는 냉정하고 침착하시지만 굉장히 예민한 구석도 있으시거든요.
2
연우
설희 언니의 기분이 조금이라도 풀어지도록 선물을 하나 하고 싶은데, 당신이 그걸 구해다 줘야겠어요. 임무를 위해 바깥으로 많이 나다니니 그 정도는 해줄 수 있겠죠? 못해준다는 건 아니죠?
yes\0
연우
설희 언니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한 기분이 되도록 보라색 꽃을 구하고 싶어요. 늪지대에 가면 보라색 꽃이 피어 있으니 그 꽃을 따다 주세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예쁘게 묶어서 선물해 드려야지. 그럼 기다릴게요!
yes\1
연우
참! 보라색 꽃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늪지대에 흔해요!
no\0
연우
흠... 뭐야? 역시 별로 유능하지 않잖아? 흥.
진행중0
연우
꽃을 구해 왔군요! 그럼 어서 솜씨를 발휘해 볼까? 당신도 잘 보고 배워 두세요. 이 비화원은 꽃 도매상으로 위장하고 있으니 이 정도는 할 줄 알아야 된다고요!

 2530 exp
stop\item\0
연우
아직 늪지대로 안 간 건가요? 아... 느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