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늪지대 오두막 조사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홍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뒷골목, 비밀 수련실 입구, 시작하는 곳,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택배 조사 (완료)
직업초보자, 로그,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상태정보
시작가능
택배 조사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홍아는 다른 조사를 시작할 모양인데... 어떤 조사일까.
진행중
홍아가 얻은 정보로 야생 악어의 늪 쪽을 주시하다가 늪지대 오두막에서 다크로드가 누군가와 접촉하는 걸 확인했다고 한다. 뭔가 정보를 건네받는 것 같았다는데... 

누군가와 손을 잡고 음모를 꾸미는 것 같다며 늪지대 오두막 조사를 부탁했다. 오두막의 쓰레기통을 특히 잘 조사해 보자.

비밀스러운 문서  0/1
완료
오두막에서 다크로드의 수하와 마주쳤지만 다행히 물리쳤다. 얻은 문서를 홍아에게 건네자 홍아는 다크로드가 설희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며 분개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홍아
택배 조사는 영 개운치가 않은 느낌이군. 조사해서 뭔가 나오면 좋겠지만, 단순히 다크로드가 역사에 관심이 있는 건지도 모르잖아. 확실하지 않은 것보다 다음 정보를 조사해 볼까.
1
홍아
우리가 얻은 정보 중에 다크로드가 늪지대에 모습을 드러낸다는 말을 듣고 야생 악어의 늪 쪽을 주시하다가 놀라운 것을 확인했지. 다크로드가 늪지대 오두막에서 누군가와 접촉하는 거야.
2
홍아
은밀하게 접촉하는 걸 보니 뭔가 있는 것 같아. 다른 세력과 손을 잡고 있는 건 아닐까 싶은데... 확인해 볼 가치는 충분해. 늪지대 오두막으로 가줘.
yes\0
홍아
늪지대 오두막을 조사해봐. 특히 그 쓰레기통... 뭔가 있을 거야.
진행중0
홍아
늪지대 오두막은 어땠어? ...다크로드의 수하들? 역시! 이번만은 놓치지 않는다, 다크로드! 네 위선의 가면을 벗겨주지! 가져온 문서를 보여줘봐.

 2593 exp
yes\0
홍아
...다크로드... 설희님에 대해 조사하고 있었잖아? 비화원의 움직임을 들킨 건가...! 제길! 역시 교활한 녀석이군! 빈틈이 없어!
stop\item\0
홍아
아직 늪지대 오두막으로 안 간 거야? 늪지대 오두막은 야생 악어의 늪으로 가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