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돈 지오바네의 일 돕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돈 지오바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헤어샵
퀘스트다크로드 조사 (진행중), 제이엠의 일 돕기 (완료)
직업로그

상태정보
시작가능
홍아의 말대로 커닝시티 사람들에게 다크로드에 대한 정보를 모아 보자. 대상은 헤어샵의 돈 지오바네.
진행중
돈 지오바네는 아들인 이카루스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며 선물을 사다 달라고 말했다. 사와야 할 것은 장난감 비행기. 생긴 것과 달리 자상하네. 비화원에서 구할 수 있을 것 같다.

Tip. 커닝시티 사람들과 친해지기 위해 필요한 물건은 비화원 지하에 있는 태하에게서 구할 수 있다.
완료
돈 지오바네가 말하길, 다크로드는 종종 혼자서 늪지대를 산책한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돈 지오바네
새로운 헤어로 바꿔볼 생각인가? 음? 아니라고? 그럼 뭐하러 온 거야? 아, 다크로드가 보낸 사람이로군. 딱히 시킬 일 같은 건 없는데…… 음, 그렇지. 이걸 시키면 되겠군.
1
돈 지오바네
이카루스를 아는가? 하나밖에 없는 아들 이카루스가 요새 꽤나 우울한 모양이야. 안 그래도 센티멘털한 녀석이 점점 더 반항을…… 아, 이건 됐고.
2
돈 지오바네
어쨌든 그래서 이카루스를 달래줄 선물을 하나 하고 싶어. 하늘을 날고 싶어하는 녀석이니 장난감 비행기 같은 건 어떨까 하는데 구해다 줄 수 있겠나?
yesEx\0
돈 지오바네
장난감 비행기야! 그럼 부탁하지.
yesEx\1
(캐릭터 이름)
홍아가 임무에 필요한 물건은 비화원 지하에 있는 태하에게서 구할 수 있다고 했었지. 그럼 장난감 비행기도 태하에게서 구할 수 있겠지? 가보자!
진행중0
돈 지오바네
오, 장난감 비행기! 이걸 주면 이카루스 녀석 좋아하겠지? 안 좋아하면 곤란한데. 흠흠, 어쨌든 고마워. 다크로드가 보낸 사람답게 참 잘해 주었어. 그 녀석 옛날부터 이런 건 잘 챙겼지.



 왁스 3개

 496 exp
yesEx\0
돈 지오바네
뭐? 다크로드랑 잘 아는 사이냐고? 음,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커닝시티를 무척 아끼지. 근데 정작 다크로드는 친한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 늪지대에서 가끔 마주치는데 혼자서 산책을 하더라고.
yesEx\1
(캐릭터 이름)
(홍아가 말한 사람들의 조사를 모두 끝냈다. 그의 연락을 기다리자.)
stop\item\0
돈 지오바네
아직 장난감 비행기를 가져오지 않은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