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릭버스터
매그너스의 계획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잔당 소탕 결심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23,000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난번에 수상한 사제들의 기지에서 매그너스에 대한 정보를 얻은 것이 기억난다. 변절자들의 기지도 수색해볼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다.
진행중
변절자들의 기지에서 매그너스와 관련된 정보를 얻어보자. 지난 번처럼 기지의 가장 안쪽까지 가보면 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정보를 얻게 되면 판테온에 있는 카탈리온에게 알려주도록 하자.
완료
생각보다 매그너스 군대의 타격이 컸던 모양이다. 하지만 실패한 사실을 다르모어에게 얘기하기를 꺼리는 모양인데, 이 것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카탈리온에게 이 사실을 알리자 기뻐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지난번에 수상한 사제들의 기지에서 매그너스에 대한 정보를 얻은 것이 기억난다. 변절자들의 기지도 수색해볼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다. 변절자들의 기지에서 매그너스의 자취를 찾아보자.
yes\0
(캐릭터 이름)
구석구석 잘 찾아보자. 기지의 가장 안쪽에 뭔가 있을 것 같다. 뭔가 발견하면 판테온의 카탈리온에게 전해주자.
no\0
(캐릭터 이름)
그래. 매그너스는 망했잖아? 신경 쓸 필요 없을거야.
진행중0
카탈리온
어쩐 일이신가요? 곧 디멘션 포탈이 다시 가동될 것 같습니다.

(변절자의 기지에서 얻은 매그너스에 대한 정보를 알려줬다)  
1
카탈리온
네? 매그너스가 그런 상황이라고요? 다행이군요. 매그너스가 자존심을 버리고 다르모어에게 원군을 요청하면 헬리시움 탈환이 쉽지 않을텐데...

 23000 exp
yes\0
카탈리온
매그너스가 저렇게 해준다면야 저희에게는 좋은 일이지요. 작전을 짜는데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뭔가 발견하면 판테온의 카탈리온에게 전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