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릭버스터
남쪽 성소의 안전 확인하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북쪽 성소
퀘스트아도르의 부탁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남쪽 성소의 안전 확인 (#R25913ExRef25856#)



 6,500
'서쪽 성소로 가보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이저도 성소를 돌아다니는 것 같다. 북쪽 성소는 안전한 것 같으니 다른 성소로 가보자.
진행중
아도르는 남쪽 성소의 크리스티나가 걱정된다고 한다. 남쪽 성소로 가보자. 카이저도 남쪽 성소로 갔으려나?
완료
남쪽 성소로 가는데 수상한 사제들을 만났다. 그들을 처치하고 나서 남쪽 성소로 가보니 크리스티나와 성물은 안전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도르
엔젤릭버스터! 카이저가 어디 갔는지 알려줄까?

(카일이?) 어디로 갔는데?  
1
아도르
헤에. 역시 카이저에 관심이 있나보군. 카이저도 널 신경쓰는 눈치던데. 라이벌이라는 걸까? 하하하. 카이저는 남쪽 성소로 갔을 거야.
yes\0
아도르
크리스티나가 걱정되는데 너도 한 번 가볼래? 남쪽 성소로 가봐. 참고로 말하면 크리스티나는 카이저를 좋아한다. 하하하하! 그래서 내가 일부러 카이저를 그리 보낸거야. 역시 난 사랑의 전도사!
no\0
아도르
관심 없나? 흠. 이상한걸.
진행중0
크리스티나
아아. 큰일 났어요! 누군가가 남쪽 성소를 공격했답니다! 네? 수상한 사제를 물리치고 오셨다고요? 공격하려는 자들이 한 무리가 아니었나보네요.

 6500 exp
yes\0
크리스티나
카일과 당신이 막아주지 않았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아.. 이제 카일은 카이저라고 불러야하죠. 참..
yes\1
크리스티나
카이저는 여기가 공격당한 사실을 카탈리온에게 알리려고 판테온으로 갔답니다. 휴.. 이제 좀 진정이 되네요.
stop\npc\0
아도르
연약한 크리스티나를 누군가가 노릴지도 모르지. 남쪽 성소는 남쪽에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