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타우로스피어 처치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타우로마시스 처치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타우로스피어 0 / 50



 17,000
'사악한 기운의 정수 찾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타우로마시스을 조사했지만, 사악한 기운의 정체를 밝혀내지 못했다. 느낌 상 주니어 발록이 사악한 기운의 근원인 것 같긴한데, 차근차근 밟아가는 것이 좋겠지.
진행중
타우로스피어를 50마리 처치하자. 타우로스피어는 끝없는 복도, 음산한 신전, 금지된 제단에서 나온다.
완료
예상대로 타우로스피어를 조사해보았지만 아무것도 얻을 수 없었다. 남은 것은 주니어 발록뿐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타우로마시스를 조사했지만, 사악한 기운의 정체를 밝혀내지 못했다. 느낌 상 주니어 발록이 사악한 기운의 근원인 것 같긴한데, 차근차근 밟아가는 것이 좋겠지. 그렇다면 타우로스피어를 조사해볼까?
yes\0
(캐릭터 이름)
타우로스피어를 50마리 처치해보자. 타우로스피어는 끝없는 복도, 음산한 신전, 금지된 제단에서 나온다. 금지된 제단에는 주니어 발록도 나오니 조심하자.
no\0
(캐릭터 이름)
하악하악. 힘들다.. 좀 쉬자.
진행중0
(캐릭터 이름)
역시!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군.
1
(캐릭터 이름)
그렇다면 남은 건 주니어 발록이군. 뻔한 결말이었지만 뻔하게 흘러가니 왠지 맥이 빠지는군. 하하하.
2
(캐릭터 이름)
처음부터 주니어 발록을 잡지 그랬냐고? 모든 것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지. 누가 만든 순서인진 몰라도...

 17000 exp
yes\0
(캐릭터 이름)
나도 모른다고!! 여하튼 주니어 발록을 잡자!!! 우오오오!!
stop\mob\0
(캐릭터 이름)
아직 타우로스피어를 50마리 처치하지 못했다. 타우로스피어는 끝없는 복도, 음산한 신전, 금지된 제단에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