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슬리피우드의 마기 감지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새로운 동맹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000
'드레이크 완전 공략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슬 메이플 월드에서의 생활에도 익숙해져가는 것 같다. 그런데 왠지 모를 사악한 기운이 느껴지는데?
진행중
사악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은 슬리피우드 지역이다. 그 곳에 가서 사악한 기운에 대해 알아보자.
완료
일지라는 사람에게 사악한 기운에 대해 물어보았다. 저주받은 신전이란 곳에서 나오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연합이라는 든든한 원군도 얻었고, 슬슬 메이플 월드에서의 생활에도 익숙해져가는 것 같다. 그란디스와 다른 이 곳이 처음에는 낯설기만 했는데, 어느 곳이나 사람 사는 곳은 크게 다르지 않은 지도 모르겠어.
1
(캐릭터 이름)
어? 이 사악한 기운은 도대체 뭐지? 뭔가 느껴졌어! 쫓아가볼까?
yes\0
(캐릭터 이름)
사악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은 슬리피우드 지역이다. 그 곳에 가서 사악한 기운에 대해 알아보자.
no\0
(캐릭터 이름)
지금은 곤란하다. 잠시만 기다렸다 가자.
진행중0
일지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저를 도와주실 수 있나요?

도와주는 건 도와줄 수도 있지만 뭐 좀 물어볼게요. 이 주변에서 사악한 기운이 느껴지는데 짐작이 가는 것이 있나요?  
1
일지
흠. 아마도 저주받은 신전쪽일 것 같은데요. 그 곳에는 무시무시한 마물들이 나타나거든요.

(마물이라... 스펙터들과는 다른 느낌이긴한데 신경쓰이는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제 제가 도와드릴 차례군요.  
2
일지
저는 여기서 수행을 하고 있는데 뜻대로 되지 않거든요. 모험가님은 왠지 강해보이시니 저에게 도움을 주실 수 있을거예요.

 7000 exp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무슨 일이신가요? 저는 지금 수행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