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평의회의 결정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벨데로스, 떠나다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5,000
'차원포탈'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판테온에서의 전투가 승리로 끝난 뒤, 헬리시움 평의회에서 어떤 결정을 내린 것 같다. 벨더에게 가서 얘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판테온에서의 큰 승리를 기반으로 폭군의 성채, 노바의 수도 헬리시움으로 진격하기로 했다. 매그너스 뒤에 있는 다르모어에 대항하기 위해서 그란디스 외의 다른 세계에서 원군을 찾기로 한다. 판테온에 있는 차원포탈을 이용해서 다른 세계로 가서 원군을 찾는 중책이 카이저와 엔젤릭버스터에게 맡겨졌다. 차원포탈은 현재 봉인되어있는 상태이며, 이를 다시 가동하기 위해 펜릴에게 가보자.
완료
펜릴은 차원포탈을 열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으나 뭔가 부족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더
카이저. 자네에게 할 말이 있으니 잘 듣게. 일단 자네도 알다시피 일전의 판테온에서의 전투에서 매그너스의 군대는 큰 타격을 입었다. 이를 바탕으로 헬리시움 평의회는 우리의 수도인 헬리시움인 폭군의 성채로 진격하기로 했다. 더럽혀진 이름을 영광스러운 헬리시움으로 바꿀 절호의 찬스라는 것이지. 이를 위해 자네에게 중요한 역할을 맡기기로 했네.
yes\0
벨더
좋아. 카이저라면 당연히 그래야지. 자네에게 맡기기로 한 중요한 역할은 동맹을 찾는 것이야. 매그너스 뒤에는 다르모어가 있고, 우리가 다르모어와 싸워서 이긴다는 것은 현재 거의 불가능... 아니 불가능하다.
yes\1
벨더
잠시 이야기를 돌려서 판테온에 있는 차원포탈의 존재를 알고 있나? 그래. 판테온 내부에 봉인되어있는 그 포탈 말일세. 그 포탈은 다르모어가 시간의 초월자인 크로니카를 유폐하고 힘을 취했을 때 시공간이 뒤틀리면서 그란디스에 생겨난 포탈 중에 하나일세. 그 포탈이 어디로 이어져 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평의회는 그 포탈을 우선 봉인하였었지.
yes\2
벨더
지금 외부의 도움이 필요한 시점에서 그 포탈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가서 동맹을 찾기로 했다. 그래. 바로 그 역할을 자네가 맡는 것이지. 그리고 자네는 지금 너무 약해! 전대 카이저에 비교하면 한참 모자라단 말이야. 가서 수련도 하고 오게. 분명히 위험한 일이 되겠지만 수련이 필요한 자네에겐 겸사겸사 좋은 일이 아니겠나.
yes\3
벨더
여하튼 그래서 자네와 엔젤릭버스터는 포탈을 타고 임무를 수행하면 되네. 다만 지금 봉인을 풀어야하기 때문에 이를 펜릴에게 시켜놨지. 그럼 펜릴한테 가보게나.
no\0
벨더
자네는 실력만큼이나 책임감도 형편없군. 카이저가 맞긴 한건가??
진행중0
펜릴
카이저로군요. 평의회로부터 얘기는 들었어요. 엔젤릭버스터와 함께 어려운 임무를 맡게 됐다지요?

 5000 exp
yes\0
펜릴
차원포탈의 봉인을 푸는 것 때문에 오셨군요.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평의회의 의회장이나 의원들은 빨리 폭군의 성채를 공격해야한다고 난리이지만 일이란 것은 서두른다고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stop\npc\0
벨더
뭐하고 있나? 어서 펜릴에게 가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