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승리이자 패배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반격 개시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3,500
'벨데로스의 공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든 노바들이 방금의 승리에 취해 기뻐하고 있다. 하지만 매그너스의 압도적인 힘앞에 나는 헬리시움을 탈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보호막 내부여서 약화된 매그너스임에도 너무나 무기력했다.
진행중
매그너스는 도저히 이길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그냥 보호막을 강화하고 수비를 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헬리시움으로 공격을 갔다가 기사단이 전멸당하지 않을까? 불안함이 가라앉지 않는다. 일단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로 가서 벨데로스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자.
완료
벨데로스에게 말을 걸었지만 아무 대꾸도 하지 않는다. 설마 나보다 더 큰 충격을 받은 걸까? 갑자기 걱정이 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모든 노바들이 방금의 승리에 취해 기뻐하고 있다. 하지만 매그너스의 압도적인 힘앞에 나는 헬리시움을 탈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보호막 내부여서 약화된 매그너스임에도 너무나 무기력했다. 헬리시움을 탈환할 수 있을까? 내가 뭔가 할 수 있을까?
yes\0
(캐릭터 이름)
생각해보니 매그너스는 카이세리움도 가지고 있었잖아. 안될꺼야 아마. 장비, 경험, 실력 모든 것이 부족해.
yes\1
(캐릭터 이름)
그런데 벨데로스는 괜찮을까? 엔젤릭버스터도 상처를 입었을텐데 어떨지 모르겠군. 일단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로 가봐야겠다.
no\0
(캐릭터 이름)
...답이 없어. 내가 뭘 하겠어. 한방에 나가떨어졌는데...
진행중0
벨데로스
... 카이저.

 3500 exp
yes\0
벨데로스
......
stop\npc\0
(캐릭터 이름)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로 가서 벨데로스를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