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치명적인 덫을 위한 미끼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클리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대신전 내부, 대신전 내부
퀘스트반격의 실마리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마력 증폭 장치 0 / 1



 3,000
'반격 개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클리앙에게 가서 마력 증폭 장치를 얻자.
진행중
마력 증폭 장치를 카탈리온에게 전달하자.
완료
카탈리온에게 마력 전달 장치를 전달하고 계획대로 매그너스의 군대에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클리앙
오셨나요. 카이저. 펜릴님으로부터 얘기는 들었습니다. 판테온 주변에서 나오는 마력석들을 모두 모아서 만든 마력 증폭 장치입니다. 가져가시겠어요?
yes\0
클리앙
이번 작전은 성공하면 헬리시움으로 반격을 할 수 있지만 실패할 경우에는 이곳 판테온을 잃을 수도 있을정도로 위험하다고 들었습니다. 적들의 소환사들이 공에 눈이 멀어서 미끼를 덥석 물 정도로 멍청하기를 바래야겠군요. 카탈리온님에게 가져가세요.
no\0
클리앙
아직 준비가 덜 되셨나보군요. 하긴 이번 작전은 성공하면 헬리시움으로 반격을 할 수 있지만 실패할 경우에는 이곳 판테온을 잃을 수도 있을정도로 위험하다고 들었습니다. 적들의 소환사들이 공에 눈이 멀어서 미끼를 덥석 물정도로 멍청하기를 바래야겠군요.
진행중0
카탈리온
이렇게 얼토당토 않은 작전을 만든게 카이저 당신입니까? 정말 터무니 없군요. 하지만 나도 이번 작전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매그너스에게 헬리시움을 빼앗기고 카이저가 죽은 복수를 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계속 방어밖에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준비 되셨나요?
1
카탈리온
헬리시움에서 이 곳으로 피난 왔던 기사대장인 피타스가 마력 증폭 장치를 서쪽의 소환진 근처에 가져가 던져둘 것입니다. 그리고 보호막을 제거하면 적들이 소환진 근처에 있는 그 장치를 이용해서 소환진을 빠르게 가동하겠죠.
2
카탈리온
물론 적의 소환사들이 앞뒤 가리지 않고 행동해야 가능한 일이긴하지만, 아마 지난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몸이 달아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만약 미끼를 물지 않는다면, 보호막을 바로 강화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실패 시에 타이밍이 어긋나면 판테온은 그냥 점령당할 것입니다.

 3000 exp
yes\0
카탈리온
자, 그럼. 노바에게 행운이 있기를...
stop\npc\0
클리앙
어서 마력 증폭 장치를 들고 판테온의 카탈리온님에게 가세요.
stop\item\0
카탈리온
무슨 일인가? (아이템을 잃어버리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