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적의 배후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탈리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펜릴의 걱정3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매그너스의 서신 0 / 1



 8,000
'보호막 순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노바의 배신자들이 이렇게까지 조직화되서 움직이다니 수상한 사제들의 배후에 좀더 위험한 인물이 있는 것 같다. 카탈리온은 적의 배후에 대해 조사를 부탁한다.
진행중
성물을 되찾는 과정 중에 적의 배후를 캐내보자. 적의 근거지에서 단서가 될만한 물건을 찾아서 카탈리온에게 돌아가자. 적의 근거지 깊숙한 곳까지 뒤져보자.
완료
적의 배후에 있었던 자는 매그너스였다. 매그너스와 적의 간부와의 대화로 미루어보건데 조만간 매그너스의 침공이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탈리온
노바의 배신자 사제 무리들이 이렇게 조직화되고 대담하게 움직이는 것으로 봐서는 뭔가 커다란 배후 세력이 있는 것 같군요. 이에 대해 조사해주시겠습니까?
yes\0
카탈리온
성물을 탈환하는 임무를 수행하시면서 적의 배후를 알 수 있는 단서를 저에게 가져와주세요. 그 지역의 깊숙한 장소 어딘가에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no\0
카탈리온
이번 사태는 당장 눈앞의 적을 처치하는 것으로 끝날 것 같지 않습니다.
진행중0
카탈리온
적의 배후에 대해 알아낸 것이 있나요?

 8000 exp
yes\0
카탈리온
네? 매그너스!!?? 매그너스가 이번 일의 배후라고요? 이건 보통 일이 아닙니다. 거기다 보호막이 약해진 틈을 타서 매그너스가 조만간 침공해올 거라고요? 절체절명의 사태로군요. 어서 대비책을 마련해봐야겠습니다.
stop\item\0
카탈리온
뭔가가 있습니다. 분명히... 적의 근거지에서 단서가 될만한 것을 찾아서 저에게 가져와 주세요. 적의 근거지는 판테온 동쪽 숲에서 숨겨진 입구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