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성물 탈환 작전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탈리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펜릴의 걱정3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카이저


 서쪽 성소의 성물 0 / 1



 8,000
'보호막 순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탈리온에게 펜릴로부터 들은 얘기를 전해주자. 성물을 탈환해야한다.
진행중
카탈리온은 수상한 사제들의 아지트로 보이는 곳의 입구를 정찰병이 발견했다고 한다. 판테온 동쪽 숲으로 가면 아지트 입구가 숨겨져 있다고 한다. 아지트로 가서 수상한 사제들을 처치하고 성물을 탈환해서 돌아오자. 수상한 중급사제나 수상한 상급사제로부터 얻을 수 있다.
완료
성물을 가지고 돌아왔다. 카탈리온은 성물을 서둘러 펜릴에게 전달했다. 이제 보호막이 회복이 되려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탈리온
잘 오셨습니다. 안 그래도 적의 은신처로 추정되는 곳의 입구를 정찰병이 발견하였습니다. 그런데 펜릴님은 뭐라고 하시던가요?

(펜릴에게 들은 얘기를 전달하였다)  
1
카탈리온
은신처를 발견하였으니 성물도 그 곳에 있을 겁니다. 수상한 사제들의 근거지로 가서 성물을 되찾아야 합니다!
yes\0
카탈리온
좋습니다. 같이 가시죠. 저희는 주의를 분산시킬 테니, 카이저는 성물을 회수해 주세요. 성물 탈환이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분명히 적의 아지트 어딘가에 있을 것입니다. 적의 아지트 입구는 판테온 동쪽 숲으로 가시면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yes\1
카탈리온
그 곳에 가셔서 수상한 중급사제나 수상한 상급사제를 퇴치해보세요.
no\0
카탈리온
성물 탈환보다 중요한 일이 있던가요?
진행중0
카탈리온
훌륭합니다. 성물을 찾아오셨군요!

 8000 exp
yes\0
카탈리온
전 빨리 이것을 펜릴님에게 전달해야겠어요. 일단 숨을 돌릴 수 있게 된 것 같네요.
stop\item\0
카탈리온
성물 탈환은 아직인가요? 판테온 동쪽 숲에 있는 숨겨진 입구를 통해 적의 은신처에서 조사를 해주세요. 아마도 수상한 중급사제나 수상한 상급사제들 중에 누군가가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