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펜릴의 걱정2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대신전 내부
퀘스트펜릴의 걱정1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카이저



 1,000
'펜릴의 걱정3'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서쪽 성소의 성물이 강탈당했다는 사실을 펜릴에게 알리자.
진행중
보호막을 유지하는 성물 4개 중에 2개가 없어지면 생길 현상에 대해 사제들이 논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논의 결과를 기다리자.
완료
보호막이 조만간 약해져서 사라질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보호막이 사라지면 매그너스의 공격이 예상되는만큼 빨리 성물을 되찾아야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릴
판테온을 감싸고 있는 기운에 변화가 느껴졌습니다. 필시 무슨일이 있을 거라는 건 짐작하고 있었어요. 흥분을 가라앉히고 무슨일인지 이야기를 해 주세요.
yes\0
펜릴
서쪽 성소의 성물이 누군가에 의해 사라졌다고요? 정말 큰일이군요. 동쪽 성소의 성물이 티어에게 반응해서 붙어버린 이후로 판테온을 보호하고 있는 보호막이 약해졌었습니다.
yes\1
펜릴
이제 성물이 2개로 줄어버렸으니 보호막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보호막을 관장하는 사제들과 이 사태를 논의해봐야겠어요. 잠시 기다려주세요.
no\0
펜릴
또 혼자 고민하고 있는건가요?
진행중0
펜릴
사제들과 논의를 해본 결과 충격적인 결론이 나왔습니다. 성물 2개로는 보호막을 유지할 수가 없어요. 어느 순간이 되면 아주 약한 몬스터들의 통과만 저지하는 수준으로 약해질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다르모어의 군대는 아무런 문제없이 보호막 안으로 진입할 수 있겠죠.

 1000 exp
yes\0
펜릴
성물을 지금 바로 되찾아서 제자리에 놓는다고 해도 보호막이 복구되는 데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니 한시 바삐 성물을 되찾아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