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크리스티나의 부탁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크리스티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남쪽 성소
퀘스트남쪽 성소 순찰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베리톤 0 / 50



 3,500
 하얀 포션 50 개
 마나 엘릭서 50 개
'남쪽 성소를 지켜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일단 남쪽 성소는 안전한 것 같다. 서쪽 성소로 가기 전에 크리스티나를 도울 일이 없는지 물어보자.
진행중
크리스티나는 싸우는 것을 싫어하는데, 반짝이는 돌 숲에 출몰하는 베리톤들이 사람들을 공격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크리스티나가 성소를 비울 수도 없거니와 싸우는 것도 싫어한다니 대신 퇴치해주자.
완료
베리톤들을 처치한 것에 대해 크리스티나가 감사를 표한다. 이제 서쪽 성소로 가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리스티나
흐음. 그런이유에서 온거였군요. 약간 아쉽네요.

(뭐가 아쉽다는거지?)  
1
크리스티나
신경쓰지 마세요. 괜히 제가 쓸데없는 기대를 한 것이니.(웃음)

...(점점더 모르겠군. 지금이 위기 상황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네.)  
2
크리스티나
여튼 동쪽 성소 에서의 일도 있고, 성소 주변의 치안을 강화해 놓을 필요가 있을 것 같군요. 카이저 님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군요?
yes\0
크리스티나
좋아요. 남쪽 성소 주변의 베리톤을 좀 퇴치해주세요. 베리톤들이 행인들을 가끔 공격한다고 하는데 저는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죠.  반짝이는 돌 숲에 있는 베리톤 50마리만 퇴치해주세요. 저를 위해 그 정도는 해 주실 수 있죠?
no\0
크리스티나
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손으로 몬스터들과 직접 싸워야하나?
진행중0
크리스티나
역시 (캐릭터 이름). 도와줄 줄 알았어요. 덕분에 난 이 곳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해요.



 하얀 포션 50개
 마나 엘릭서 50개

 3500 exp
yes\0
크리스티나
벌써 가시는 거예요? 아쉽네요. 앞으로도 종종 카이저님께 도움을 요청할테니 또 도와주세요. (웃음)
yes\1
크리스티나
그런데 다른 성소에도 가볼 거예요?  북쪽 성소는 이미 갔다 왔다고요? 서쪽 성소는 어떨 지 모르겠네요. 이스마일이 잘 있을지 걱정이네요.
stop\mob\0
크리스티나
아직 50마리를 퇴치하지 못하신 것 같네요. 베리톤은 반짝이는 돌 숲에서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