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카탈리온에게 보고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사악한 기운!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1,200
'북쪽 성소 순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판테온의 사제들 중에 뭔가 좋지 않은 일을 꾸미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 카탈리온에게 이 일을 알리는 것이 좋지 않을까?
진행중
판테온의 마을 회관에 있는 카탈리온에게 수상한 사제들을 목격한 것을 보고하자.
완료
카탈리온은 수상한 사제들에 대해 조사를 해보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그 수상한 사제들이 다른 성소들에 대해 공격을 하여 성물을 탈취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방금 그 사제들은 동쪽 성소에서 봤었던 수상한 사제들과 한패임이 틀림없어. 그 녀석들을 잡지 못하는 바람에 물증이 없긴 하지만 이 사실을 수비대장인 카탈리온에게 알려야 하지 않을까?
yes\0
(캐릭터 이름)
그래. 확실하지 않은 사실이라고 해도 일단은 알리고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겠지. 마을 회관에 있는 카탈리온에게 보고하자.
no\0
(캐릭터 이름)
아냐. 심증만 가지고 움직이기엔 사안이 무거울 수도 있어. 신중하게 생각하자.
진행중0
카탈리온
어쩐 일인가요?

수상한 사제들을 목격한 사실을 보고한다.  
1
카탈리온
네? 판테온 뒤쪽에서 수상한 사제들을 목격했다고요? 동쪽 성소를 공격했다는 그 사제들과 한패 같다고 말하는데 어떤 근거가 있나요? 참, 그리고 저는 이제 더 이상 카이저의 상관이 아닙니다. 보고라고 할 것은 없지요.

 1200 exp
yes\0
카탈리온
카이저의 감을 믿기는 하지만 물증이 없기 때문에 사제들을 모두 조사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어쨌든 다른 성소에 대한 공격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미리 대비를 해야겠어요.
stop\npc\0
(캐릭터 이름)
카탈리온은 판테온에 있지. 가서 수상한 사제를 발견한 것에 대해 보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