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카이저의 능력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대신전 내부
퀘스트카이저의 운명, 그리고 그란디스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00
 하얀 포션 50 개
 마나 엘릭서 50 개
'커맨드 스킬 연습'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이저 노바의 정수의 힘을 이끌어내기 위한 연습을 해보자.
진행중
커맨드 스킬은 기본 공격커맨드 스킬 키 (기본장착 : [SHIFT])의 조합으로 이루어 지며 가장 기본인 플레임 샷을 사용할 수 있다. 세 번의 기본 공격 중 스킬을 쓰고 싶을 때 커멘드를 입력하면 된다.
<플레임 샷 커맨드>

주의: 방향키와 커맨드 스킬 키를 조합하는 경우에는 동시에 입력하셔야합니다.

카이저는 스킬이 배치된 키보드의 버튼을 눌러 일반적인 스킬 사용도 가능 하지만, 커맨드 스킬을 통해서 발동 시키면 전투에 도움이 되는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커맨드 스킬 효과>
효과 1. 모프 게이지를 더욱 빠르게 채울 수 있다.
효과 2. 커맨드를 통해 발동시킨 공격 스킬과 다음에 사용하는 카이저 공격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증가된다. 
완료
카이저의 힘에 대하여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커맨드 스킬은 기본 공격커맨드 스킬 키 (기본장착 : [SHIFT])의 조합으로 이루어 지며
성장할수록 커맨드 스킬로 발동 시킬 수 있는 공격 스킬의 종류는 늘어난다.

* 커맨드 스킬의 효과
 1. 모프 게이지를 더욱 빠르게 채울 수 있다.
 2. 커맨드를 통해 발동시킨 공격 스킬과 다음에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증가된다.

<모프 게이지 UI>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릴
그럼 이제 카이저의 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지요. 준비가 되셨나요?
yes\0
펜릴
카이저의 힘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커맨드 스킬 시스템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yes\1
펜릴
역시 처음에는 조금 복잡하게 느끼실 수 있으니 준비가 되는대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펜릴
아직 준비가 안되셨군요. 마음의 준비가 되면 언제든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0
펜릴
좋아요. 지금 사용하실 수 있는 플레임 샷 스킬로 예를 들어 설명해 드릴게요. 플레임 샷기본 공격 도중에 커맨드 스킬 키 (기본장착 : [SHIFT])로 발동 시킬 수 있어요.

<플레임 샷 커맨드>\ㄱ

주의: 방향키와 커맨드 스킬 키를 조합하는 경우에는 동시에 입력하셔야합니다.

그렇군요. 강해 보이지만 약간 어려울 것 같기도...
 
1
펜릴
물론 스킬 아이콘을 퀵 슬롯이나 단축키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다른 직업들이 스킬을 단축키에 등록해서 쓰는 것과 동일)

아! 그렇군요. 그럼 커맨드 스킬로 사용할 때 어떤 이점이 있겠군요.  
2
펜릴
그렇습니다. 커맨드 스킬을 사용하면 모프게이지를 더욱 빠르게 채울 수 있고, HP 회복을 도와준답니다.

* 커맨드 스킬의 효과
 1. 모프 게이지를 더욱 빠르게 채울 수 있다.
 2. 커맨드를 통해 발동시킨 공격 스킬과 다음에 사용하는 공격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증가된다.





 하얀 포션 50개
 마나 엘릭서 50개

 700 exp
yes\0
펜릴
지금 말씀 드린 내용이 카이저의 힘을 사용하는 기본이라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나 잘 생각이 나지 않을 때는 모프 게이지 UI의 확장 버튼(▼)을 누르거나 도움말 버튼(?)를 눌러 언제든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