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카이저, 각성하다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500
'카이저의 운명, 그리고 그란디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내가 카이저라고 하는데,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대신전 내부에 있는 펜릴에게 가서 조언을 구하자.
진행중
대신전 내부에있는 펜릴로부터 이야기를 듣도록 하자.
완료
내가 정말 카이저일까? 아직도 실감이 되지 않는다. 난 이제 어떻게 되는 걸까? 그리고 난 이제 뭘 해야 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내가 카이저라니 실감이 되지 않는다. 카이저라면 노바의 최고 전사를 말하는데, 내가 그런 실력을 가지고 있는 걸까? 펜릴에게 가서 조언을 구해보자.
yes\0
(캐릭터 이름)
펜릴대신전 내부에 있지.
yes\1
(캐릭터 이름)
원하는 지역을 찾기 위해서는 [W] 키를 눌러 월드 맵상의 위치를 확인해 보자.
yes\2
(캐릭터 이름)
주요 퀘스트들은 머리위의  아이콘을 따라가면 목적지에 다다를 수 있다.
no\0
(캐릭터 이름)
혼란스러운 정신을 추스르고 다시 생각해보자.
진행중0
펜릴
무슨 일이죠? 카이저?

제가 카이저라니 이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내가... 내가 카이저라니..  
1
펜릴
혼란스러운가보군요. 카이저는 저희 노바의 위대한 전사를 뜻합니다. 카이저는 죽으면 다시 태어나는 존재이지만, 전생의 기억과 능력은 잃어버립니다. 카이저가 됐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겠지만 아마 각성한 시점 이후 몸 안에서 이상한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상한 기운이라... 뭔가가 있는 느낌이 들긴해요.  
2
펜릴
그게 카이저라는 것을 증명하는 노바의 정수입니다. 몸 안에 있는 징표이지만, 구현화해서 겉으로 보일 수 있어요. 노바의 정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바로 당신이 카이저라는 증거이지요. 그리고 동쪽 성소에서의 전투에서 카이저를 발견했을 때, 몸 주위를 감싸고 있던 신비한 기운이 전대 카이저와 동일 했고요.

 5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