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비밀의 의식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어둠을 보는 자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두루마리에 적힌 네 가지 모순된 빛의 기운을 리버스 랜턴에 모두 담았다. 이제 이것을 사용하여 세레니티로 가는 의식을 진행해야 한다.
진행중
의식을 하려면 남들의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하고 비밀스러운 곳이 필요하다. 하인즈는 골렘사원 : 골렘의 사원 입구 우측 끝의 포탈을 통해 그런 공간으로 갈 수 있다고 한다.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여 빠르게 골렘의 사원 입구로 가자.
완료
이 정도로 조용하고 비밀스러운 공간이면 의식을 진행하는 데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거래가 끝이 났으니 이만 엘리니아를 떠나주게. 자네가 필요로 했던 것은 모두 얻지 않았는가?

그래, 거래를 성실히 해줘서 고맙군. 하지만 아직 필요한 것이 하나 더 있거든.  
1
하인즈
그것이 뭔가? 허무맹랑한 것이라면 들어줄 수 없네. 지금까지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양보를 했다고 생각한다네.

별 건 아니고 랜턴에 담긴 힘으로 의식을 하려면 일단 조용하고 남에게 방해받지 않을 수 있는 곳이 필요해. 가능하면 마법적인 힘이 머물러 있는 곳이면 더 좋고. 마법도서관장이라면 이 정도는 알겠지?  
2
하인즈
그런 곳이라면 한 군데 있네. 블랙윙이라는 단체에서 사용하던 곳인데 지금은 버려진 것으로 알고 있지. 그곳이라면 자네가 말한 조건을 대부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네. 위치는 전에 파이어 믹스골렘을 잡을 때 들렀던 골렘 사원 : 골렘의 사원 입구 우측 끝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게야.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면 근처까지 갈 수 있으니 잊지 말게.
yes\0
하인즈
가기 전에 한 마디만 하겠네. 어둠의 힘은 자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위험하지. 돌아올 수 있을 때 돌아오는 것이 좋을 걸세.
no\0
하인즈
다른 곳을 원한다면 직접 알아보게. 이미 자네의 요구를 충분히 들어줬다고 생각하니까 말이네.
진행중0
하인즈
생각과는 달리 나쁘지 않은 곳이로군. 뭐, 나빴다면 돌아가서 그 대가를 치르게 했을 테니까. 후후.
1
하인즈
그럼 의식을 시작해볼까?

 7947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