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거래 시작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하인즈와의 거래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커즈아이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인즈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자신과 거래를 하자고 제안했다. 일단 거래의 내용을 들어보자.
진행중
확실히 하인즈는 어둠의 힘에 대하여 알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어둠의 힘을 제대로 다루기 위해서는 하인즈와의 거래를 하는 쪽이 좋겠다. 일단은 초록나무줄기에 있는 커즈아이 50마리를 처치하자.
완료
하인즈가 제시한 첫 번째 조건을 해결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자네의 힘이라면 어렵지 않게 해낼 수 있는 일이라고 보네. 게다가 그 어둠의 힘, 종종 제어하기 힘들지 않던가?

...그걸 어떻게 알지?  
1
하인즈
지금 그게 중요한 것은 아니지 않은가? 나는 자네가 그 힘을 엘리니아 주민들에게 휘두르는 것만큼은 막고 싶네. 그러니 이 일을 하면서 어둠의 힘을 제어할 수 있을 만큼 사용하게.

좋아. 어차피 그건 나도 바라던 바니까. 하지만 내 부탁도 들어줘야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돼.  
2
하인즈
물론이지. 뭘 원하는가?

어둠의 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오로라에 대한 정보. 둘 다 필요하니 하나라도 빠뜨려선 안될거야.  
3
하인즈
알았네. 처치해야 하는 몬스터를 적어뒀으니 확인해보고 이만 가보게나. 나도 도서관을 뒤져봐야 하니.
yes\0
하인즈
첫 번째 몬스터는 커즈아이일세. 50마리 정도만 처리하면 되니 부담은 적으리라고 보네.
no\0
하인즈
정보가 필요없다면 가도 좋네. 단, 어둠의 힘을 마을 내에서 휘두를 생각은 버리도록 하게.
진행중0
하인즈
내게 이런 일을 시키다니... 제대로 된 정보를 주지 않는다면 용서하지 않겠다.



 하얀 포션 10개
 맑은 물 10개

 1690 exp
stop\mob\0
하인즈
거래를 했으면 성실히 임했으면 좋겠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