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파멸로 완성되는 자
레벨 2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뜨거운 냉기의 거인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루미너스


엑스텀프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파멸로 인한 완성은 무엇을 가리키는 걸까? 하인즈에게 세 번째 문구의 해석을 듣자.
진행중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여 큰바위길에 도착한 뒤 엑스텀프 50마리를 처치하자. 모두 처치하고 나면 다시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여 하인즈에게 돌아가자.
완료
이제 어둠을 보는 눈만이 남았다. 준비가 되는 대로 하인즈에게 말을 걸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두 개는 구했으니 이제 절반이 남았군. 파멸로 인한 완성과 어둠을 보는 눈, 이 문구는 나도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네. 하지만 결국 단서를 찾아냈지. 허허.

쉽지 않은 일이었을 텐데 고생이 많으셨겠습니다.  
1
하인즈
아닐세. 마법사라면 응당 이런 일에 호기심을 가지고 해결해야 하지 않겠나? 자네도 충분히 이해할 거라고 보네. 아무튼, 파멸로 인한 완성에 대해 설명해주지.
yes\0
하인즈
빅토리아 아일랜드 북동쪽에는 페리온이라는 메마른 산악지대가 있네. 그곳의 큰 바위길에 사는 엑스텀프라는 몬스터는 도끼와 나무가 일체화 되어있는 몬스터이지. 나무가 그 자신을 파괴하는 수단인 도끼의 재료가 되는... 그야말로 파멸로 인한 완성이라는 모순을 한 몸에 나타내고 있는 듯한 몬스터일세.
yes\1
하인즈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여 큰바위길로 간 뒤 엑스텀프 50마리만 잡아오게.
no\0
하인즈
급한 일이 있는 건가? 얼른 마무리하고 와서 듣게나.
진행중0
하인즈
그래, 엑스텀프를 실제로 보니 어떤가?

말씀하신 대로 기묘한 몬스터였습니다. 파괴와 완성을 동시에 담고 있다는 것이 어떤 뜻인지 알겠더군요.  
1
하인즈
과연 그랬군. 자네의 그 의견도 기록해두어야겠네. 언젠가 누군가에게 필요한 자료가 될 지도 모르겠군.



 하얀 포션 20개
 맑은 물 20개

 7924 exp
yes\0
하인즈
이제 마지막이로군. 준비가 되면 바로 말을 걸게.
stop\mob\0
하인즈
자연은 언제나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법이지. 페리온의 거친 바람에 지지말게나. 엑스텀프를 50마리 잡고    리버스 랜턴을 사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