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재료가 부족한 박사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괴팍한 약초꾼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루미너스


 서전아이의 꼬리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음에 도와줄 사람은 앤의 어머니인 베티 박사다. 딸을 챙길 시간도 없이 일에 몰두하는 그녀의 고민은 무엇일까? 
진행중
베티 박사는 중요한 실험 도중 실수로 샘플을 망가뜨렸다. 시간 내에 실험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어린 나무숲에 서식하는 서전아이를 처치하고 서전아이의 꼬리 20개를 다시 수집해야 한다.
완료
다행이 시간 내에 샘플을 모두 모을 수 있었다. 이것으로 베티 박사의 일이 일단락되어 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 좋을 텐데...
이제 하인즈에게 돌아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누구시죠? 특별한 일이 아니라면 지금은 바빠서 그러니 나중에 다시 오시겠어요?

일손이 부족하다는 소리를 듣고 왔습니다만.  
1
베티
어머, 그럼 제 부탁 하나만 들어주시겠어요? 제가 실수로 그만 중요한 실험에 필요한 샘플을 망가뜨리는 바람에 지금 실험을 진행할 수가 없거든요. 실험을 계속할 수 있게 샘플을 다시 모아주세요.
yes\0
베티
필요한 샘플은 서전아이에게서 구할 수 있는 서전아이의 꼬리에요. 20개는 있어야 실험을 할 수 있으니 이 점 잊지 마세요.
no\0
베티
아아, 이대로는 제 실험이 결실을 맺지 못할 거예요. 딸아이도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몰두했던 지난 시간이 모두 물거품이 될 거라고요.
진행중0
베티
샘플을 전부 구해오셨나요?

네, 생각보다 빨리 구할 수 있었습니다.  
1
베티
다행이에요. 이제 실험을 마무리할 수 있겠네요.



 하얀 포션 10개
 맑은 물 10개

 1950 exp
yes\0
베티
덕분에 일이 생각보다 일찍 끝났어요. 외로워하는 딸아이와 조금이라도 놀아줄 수 있겠네요. 정말 감사 드려요.아참, 그러고보니 하인즈님이 찾고 계시던 걸요? 

(조사를 마친 모양이다. 하인즈에게 돌아가보자.)
stop\item\0
베티
샘플은 아직인가요? 시간이 없어요. 어서 실험을 다시 시작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