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혼자 노는 소녀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고민이 있는 주민들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루미너스


 앤의 곰돌이 인형 0 / 3

상태정보
시작가능
혼자 노는 소녀 앤을 만났다. 도울 일이 있는지 다시 한 번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초록나무줄기에 사는 커즈아이를 처치하고 앤의 곰돌이 인형 3개를 되찾아 오자.
완료
앤이 잃어버린 인형을 돌려주었다. 다음은 약초를 캐는 쉐인에게 가보자.

(쉐인은 앤의 위치에서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다. 좌측상단의 mini map 의 npc 버튼을 눌러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너무 심심해... 응? 누구세요?

안녕. 네가 앤이니? 나는 하인즈님의 부탁으로 네 고민을 해결해주려고 왔단다.  
1
엄마가 처음 보는 사람은 함부로 믿으면 못쓴다고 그랬는데. 그래도 얼굴이 좀 착해 보이긴 하네요.

(...요즘 애들은 무섭구나.) 그래, 나는 나쁜 사람 아냐. 뭐 도와줄 것은 없니?  
2
얼마 전에 아끼던 인형을 들고 마을 밖에 나갔다가 나쁜 괴물들이 제 인형을 훔쳐갔어요. 엄마가 만들어주신 소중한 물건인데… 요즘 엄마가 바빠서 인형이 없으면 같이 놀 사람이 없어요. 제 인형 좀 찾아주세요.
yes\0
제 인형을 훔쳐간 커즈아이는 엘리니아 숲 속에 살고 있어요. 세 개 모두 꼭 찾아주셔야 해요.
no\0
히잉, 엄마... 나 심심해.
진행중0
제 인형 찾아오셨어요?

그래. 여기 있다. 이게 맞니?  
1
네! 다행이야. 이제 다시 소꿉놀이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하얀 포션 10개
 맑은 물 10개

 1690 exp
yes\0
요즘 쉐인 아저씨의 표정이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원래는 이상하긴 해도 착한 아저씨였는데… 쉐인 아저씨도 좀 도와주세요.

(쉐인은 앤의 위치에서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다.)
stop\item\0
제 인형은요? 너무 심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