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로로의 두 번째 부탁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퀘스트두루마리에 담긴 내용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맑은 수액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로로가 뭔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이다. 무슨 일인지 알아 보자.
진행중
도서관이 나아지도록 노력하는 로로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거대한 나무에 사는 이블아이를 잡아 맑은 수액 20개를 모으도록 하자.
완료
맑은 수액을 모아 로로에게 건네주었다. 그 사이 하인즈가 일을 마치고 온 모양이니 그에게 말을 걸어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로
두루마리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저는 찾아주신 청소 도구 덕분에 하인즈님께 꾸중 듣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다행이군요. 저 역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1
로로
음…그러면 제가 하나만 더 부탁 드려도 될까요? 제 힘으로는 아직 할 수 없는 일이거든요.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도와드리겠습니다.  
2
로로
제가 청소를 하던 도중에 몇몇 책의 상태가 매우 나쁜 것을 발견했거든요. 그런데 예전 할아버지께서 맑은 수액에 책을 살짝 담가두면 좀 나아진다는 이야기를 하셨던 기억이 나서 한번 시도해봤으면 싶어요.

맑은 수액을 구하기가 쉽지 않은가 보죠?  
3
로로
엘리니아 바깥에 서식하는 이블아이에게서 채취할 수 있지만 제 실력으로는 어림도 없거든요. 혹시 도와주실 수 있나요?
yes\0
로로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보답해 드릴께요.
no\0
로로
아무래도 제가 너무 염치가 없었죠? 못들은 일로 해주세요. 제 욕심이 너무 과했나 봐요.
진행중0
로로
다녀오셨군요. 맑은 수액이 이 정도면 낡은 책들을 대부분 복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500 exp
yes\0
로로
참, 하인즈님께서 일을 마치고 돌아오셨답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하인즈님께 물어보세요.
stop\item\0
로로
맑은 수액을 구하는 건 쉽지 않을 거예요. 엘리니아 지역 몬스터는 생긴 것만큼이나 무섭다고요.